-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이랜드 리테일 키디캔디 | |||||||||||||||
---|---|---|---|---|---|---|---|---|---|---|---|---|---|---|---|---|
elandRetail Kidicandy | ||||||||||||||||
서브타이틀 | 키디캔디 | |||||||||||||||
Kidicandy | ||||||||||||||||
소개 | 감각있는 엄마들의 선택, 키즈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 |||||||||||||||
키워드 | 감각있는 엄마들의 선택,키즈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엄마들의 감성육아 공유앱,육아 커뮤니티 플랫폼 키디캔디,감성육아,아동패션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 |||||||||||||||
제작년월 | 2020.9 | |||||||||||||||
등록구분 | 모바일앱 | |||||||||||||||
OS | iOS계열 - 다운로드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
|||||||||||||||
가격 | 0.00 원 | |||||||||||||||
등록분야 | 브랜드/쇼핑 부문 > 패션/문화쇼핑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이랜드리테일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주)라드씨엔에스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제작사2 |
리노미디어 정보보기 |
|||||||||||||||
제작사2 제작진 |
|
|||||||||||||||
앱사이트 설명 | #제작 목적
고객 커뮤니티 기반 팬덤 중심의 '아동전문 커뮤니티 커머스' 플랫폼 구축 #기획의도 아이를 키우는 엄마 고객들이 콘텐츠 중심의 소셜 커뮤니티 플랫폼에서 계속적으로 떠나지 않고 구경할 수 있는 볼거리있는 정보를 사진중심의 UI로 구성하여, 사진 콘텐츠 중심으로 상품들이 자연스럽게 연결되도록 편리하게 콘텐츠를 소비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모바일앱, 모바일웹, PC웹까지 전 채널에서 동일한 사용자 경험을 줄 수 있도록 반응형 웹으로 제작되었다. #특징 1. 개인화 - 고객 관심사 맞춤 콘텐츠 제공 - 맞춤정보 설정(아이 연령, 신체정보, 스타일)으로 아이맞춤 서비스 제공 - 지향하는 스타일에 관련된 콘텐츠 상황/시즌 맞춤 쇼핑정보 제공 - 주기적인 콘텐츠 업데이트, 퀄리티 필터링, 큐레이션 알고리즘 설계로 양질의 콘텐츠 제공 2. 감성서비스 - 감성자극 콘텐츠 및 유저간 소통유대감 형성 - 유저간의 공감과 소통 증대를 위한 팔로우/쪽지/푸시 등의 회원간 활발한 인터랙션 장치 마련 - 스토리텔링 기반의 고도화된 상품안내 3. 편리 - 서비스간 연계를 고려한 UI - 모바일 환경에서의 빠르고 쉬운 상품 확인 및 구매 프로세스 - 유저 콘텐츠에서 관련 상품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서비스 간 연계를 통해 쉽고 편리한 사용자중심의 UI 구현 - SNS 채널 연계를 통한 가입/공유 이용편의 4. 회원 혜택 - 차별화 서비스 도입을 통한 Lock-in 장치 마련 - 다양한 미션/이벤트, 리워드 제공을 통한 서비스 체험의 확장 - 육아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성 콘텐츠를 통한 회원 유입 유도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