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T All케어플러스
T AllCarePlus
서브타이틀 T All케어플러스
T AllCarePlus
소개 SKT의 부가서비스 T All케어플러스 가입자를 위한 앱. 24시간 채팅상담, 보험청구, IT콘텐츠.
키워드 휴대폰상담,휴대폰보험,IT트렌드,24시간상담,테크상담,보험청구
제작년월 2020.4
등록구분 모바일앱
OS iOS계열 - 다운로드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가격 0.00 원
등록분야 정보서비스 부문 > 전문정보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서비스 > 무선/이동통신
소속사 아슈리온코리아 유한회사
소속사 제작진
PM김유나
디자인강영란
개발임재중,김경국,양문선
상품PL김유진
개발PL조용준,권지혜
제작사

아슈리온코리아 유한회사 정보보기

앱사이트 설명 T All케어플러스는 아슈리온코리아와 SK텔레콤이 만든 스마트폰 케어서비스 입니다. 24시간 테크니컬 상담, 분실폰 당일배송, 파손 수리 대행 등 휴대폰 케어와 관련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바일앱을 통해T All케어플러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이 제공하는 기능은 크게 세 가지가 있습니다. 24시간 테크니컬 상담, 분실 파손 보험 청구, 최신 IT 트렌드 콘텐츠 제공입니다. 기존에는 미국 및 다른 나라에서 쓰던 앱을 단순 번역해서 제공하고 있었으나, 2020년 4월에 완전히 리뉴얼하여 한국 시장에 맞춘 앱을 런칭하였습니다. 각각의 기능에 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1. 24시간 테크니컬 상담
아슈리온코리아의 전문 트레이닝을 받은 테크매니저가24시간 365일 연중무휴 상담을 해드립니다. 휴대폰 초기 설정, 최적화등 휴대폰 관련 상담뿐만 아니라 IoT 제품, 스마트 워치등 디지털 디바이스 전반에 대한 상담까지 폭 넓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앱을 통해서 상담을 받으면, 스마트폰 메신저를 이용하듯이 원하는 시간, 원하는 곳에서 간편하게 채팅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담내역을 저장할 수 있어서, 본인 만의 Tech Tip 노트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보험 청구 기능
휴대폰 보험에 가입한 고객은, 휴대폰이 분실 또는 파손되었을 때에 앱을 통해 손 쉽게 보상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는 콜센터 영업시간안에 신청해야하는 제약이 있었지만,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복잡한 보험 청구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파손된 휴대폰을 직접 픽업하여 수리해드리는 파손 수리 대행 서비스도 본 앱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본 앱이 기능적으로 신경쓴 부분은 고객의 입장에서 궁금한, 보험청구 프로세스의 현황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한 점입니다.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앱을 통해 1:1 문의를 할 수도 있습니다.

3. IT 콘텐츠
IT관련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스마트 워치 비교하기”, “스마트 스피커 비교하기”등 IT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한 최신 트렌드부터, 디지털 디바이스에 친숙하지 않은 고객을 위한 “시니어를 위한 스마트폰 교실”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콘텐츠는 매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또한, 맘에 드는 내용을 북마크를 해두었다가 모아서 확인할 수 있는 기능 또한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편리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기능을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VoIP를 통한 전화 상담, SKT블록체인 기반인 “이니셜”과 연동한 인증 기능 등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더 자세한 앱 제작기는 첨부한 제작기 PDF파일도 참조 부탁드립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010140244332813823742.pdf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