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코크플레이
cokeplay
서브타이틀 코크플레이
cokeplay
소개 Hello~ 코-크플레이! 스토어, 모바일 자판기부터 신상 아이템 가득한 포인트샵까지
키워드 코카콜라,조지아,스프라이트,기프티콘,이커머스,게임
제작년월 2020.4
등록구분 모바일앱
OS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iOS계열 - 다운로드
가격 0.00 원
등록분야 브랜드/쇼핑 부문 > 브랜드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서비스 > 음식/식품
소속사 한국코카콜라
소속사 제작진
PM김진웅
기획박현비
제작사

(주)이모션글로벌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M이계설
기획김윤빈,김예진,김선빈,손예슬,전다혜,김혜원
디자인오미선,전민준,김정아,유세리
개발이기영,김형욱,서경빈,오지훈,이소정,이현우,윤태호,이재형
퍼블리싱염주성,지은유,이정민
앱사이트 설명 <제작목적>
CokePLAY 앱은 코카콜라의 베이스 마케팅 도구로서 역할하기 위해 유니티를 이용한 게임, AR 구현, 커머스 도입, 기프티콘 시스템 구현 등 다양한 기능이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설계/구현됐다. 또한 전체 UI에는 글로벌 브랜드 가치 No.1의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표현했다.

<기획의도>
인게이지먼트 콘텐츠인 게임, 제품 스캔, 비디오 등의 기능은 업그레이드하고 모바일 자판기, 스토어 및 정기배송 도입으로 이커머스 영역까지 플랫폼을 확장해 다양한 사용자 데이터 수집을 통한 마케팅 인사이트 도출을 목표로 진행됐다.

<특징>
모션게임, 제품 스캔, AR 카메라 필터와 같은 모바일 디바이스 특성을 살린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통해 사용자의 다양한 참여를 유도한다. 또 커머스 기능과 함께 도입된 회원 등급 제도를 통해 구매할수록 회원 등급이 올라가고, 회원 등급에 맞춰 더 많은 리워드를 제공해 구매 및 재구매율을 높인다. 새로워진 포인트샵은 기간한정 제품부터, 나만을 위한 커스텀 아이템까지 코크 매니아들을 위한 워너비 아이템을 제공해 지속적인 서비스 이용을 유도한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