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코크플레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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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keplay | ||||||||||||
서브타이틀 | 코크플레이 | |||||||||||
cokeplay | ||||||||||||
소개 | Hello~ 코-크플레이! 스토어, 모바일 자판기부터 신상 아이템 가득한 포인트샵까지 | |||||||||||
키워드 | 코카콜라,조지아,스프라이트,기프티콘,이커머스,게임 | |||||||||||
제작년월 | 2020.4 | |||||||||||
등록구분 | 모바일앱 | |||||||||||
OS |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iOS계열 - 다운로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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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 0.00 원 | |||||||||||
등록분야 | 브랜드/쇼핑 부문 > 브랜드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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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한국코카콜라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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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
(주)이모션글로벌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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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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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CokePLAY 앱은 코카콜라의 베이스 마케팅 도구로서 역할하기 위해 유니티를 이용한 게임, AR 구현, 커머스 도입, 기프티콘 시스템 구현 등 다양한 기능이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설계/구현됐다. 또한 전체 UI에는 글로벌 브랜드 가치 No.1의 아이덴티티를 명확히 표현했다. <기획의도> 인게이지먼트 콘텐츠인 게임, 제품 스캔, 비디오 등의 기능은 업그레이드하고 모바일 자판기, 스토어 및 정기배송 도입으로 이커머스 영역까지 플랫폼을 확장해 다양한 사용자 데이터 수집을 통한 마케팅 인사이트 도출을 목표로 진행됐다. <특징> 모션게임, 제품 스캔, AR 카메라 필터와 같은 모바일 디바이스 특성을 살린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통해 사용자의 다양한 참여를 유도한다. 또 커머스 기능과 함께 도입된 회원 등급 제도를 통해 구매할수록 회원 등급이 올라가고, 회원 등급에 맞춰 더 많은 리워드를 제공해 구매 및 재구매율을 높인다. 새로워진 포인트샵은 기간한정 제품부터, 나만을 위한 커스텀 아이템까지 코크 매니아들을 위한 워너비 아이템을 제공해 지속적인 서비스 이용을 유도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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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