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GS리테일 멤버십 더팝
GS Retail Membership THE POP
서브타이틀 더팝
THE POP
소개 GS25, GS THE FRESH, lalavla, GS fresh의 통합멤버십 애플리케이션
키워드 THE POP,GS리테일,멤버십,GS25,GS THE FRESH,더팝
제작년월 2020.5
등록구분 모바일앱
OS iOS계열 - 다운로드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가격 0.00 원
등록분야 생활서비스 부문 > 멤버십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서비스 > 생활
소속사 GS리테일
소속사 제작진
PM조광현
기획최윤정,김소연
디자인김서영
제작사

주식회사 매그넘빈트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M김상훈
기획김정아,황현용,김정운,김지현
디자인최진규,조윤정,이상연,김소연
개발노은수
퍼블리싱황세웅,하윤정,박성광
스크립트서주현
제작사2

LG CNS 정보보기

제작사2 제작진
앱사이트 설명 <제작목적>
GS리테일의 서비스인 GS25, GS THE FRESH, lalavla, GS fresh의 멤버십을 하나로 통합 구축하는 프로젝트다.

<기획의도>
별도로 운영하던 여러 서비스앱들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통합함으로써 사용자가 앱 하나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포인트 적립 등 혜택 또한 일원화된 서비스로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한다.

<특징>
기존에 개별적으로 운영되던 GS리테일의 다양한 서비스를 하나의 플랫폼으로 통합하며 'THE POP'이라는 멤버십 브랜드를 론칭했다. 동일한 UI/UX를 반영해 통일감을 주면서도 서비스마다 갖고 있던 디자인 아이덴티티와 특화된 서비스는 그대로 유지했다. 혜택이나 이벤트 또한 하나의 채널로 통합해 사용자가 다양한 이벤트 이슈를 한 눈에 확인함으로써 좀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THE POP+'라는 유료멤버십 서비스를 기획해 GS25 매장 안의 Cafe25나 다양한 도시락 등 유용한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게 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