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GS리테일 멤버십 더팝 | |||||||||||||
---|---|---|---|---|---|---|---|---|---|---|---|---|---|---|
GS Retail Membership THE POP | ||||||||||||||
서브타이틀 | 더팝 | |||||||||||||
THE POP | ||||||||||||||
소개 | GS25, GS THE FRESH, lalavla, GS fresh의 통합멤버십 애플리케이션 | |||||||||||||
키워드 | THE POP,GS리테일,멤버십,GS25,GS THE FRESH,더팝 | |||||||||||||
제작년월 | 2020.5 | |||||||||||||
등록구분 | 모바일앱 | |||||||||||||
OS | iOS계열 - 다운로드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
|||||||||||||
가격 | 0.00 원 | |||||||||||||
등록분야 | 생활서비스 부문 > 멤버십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GS리테일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주식회사 매그넘빈트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제작사2 |
LG CNS 정보보기 |
|||||||||||||
제작사2 제작진 |
|
|||||||||||||
앱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GS리테일의 서비스인 GS25, GS THE FRESH, lalavla, GS fresh의 멤버십을 하나로 통합 구축하는 프로젝트다. <기획의도> 별도로 운영하던 여러 서비스앱들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통합함으로써 사용자가 앱 하나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포인트 적립 등 혜택 또한 일원화된 서비스로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한다. <특징> 기존에 개별적으로 운영되던 GS리테일의 다양한 서비스를 하나의 플랫폼으로 통합하며 'THE POP'이라는 멤버십 브랜드를 론칭했다. 동일한 UI/UX를 반영해 통일감을 주면서도 서비스마다 갖고 있던 디자인 아이덴티티와 특화된 서비스는 그대로 유지했다. 혜택이나 이벤트 또한 하나의 채널로 통합해 사용자가 다양한 이벤트 이슈를 한 눈에 확인함으로써 좀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THE POP+'라는 유료멤버십 서비스를 기획해 GS25 매장 안의 Cafe25나 다양한 도시락 등 유용한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게 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