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마이현대 앱 | |||||||||||
---|---|---|---|---|---|---|---|---|---|---|---|---|
myHyundai App | ||||||||||||
서브타이틀 | 마이현대 | |||||||||||
myHyundai | ||||||||||||
소개 | 현대차 오너의 필수 앱! 현대자동차 통합 고객 서비스 앱 myHyundai | |||||||||||
키워드 | 현대자동차,차량관리,차량정비예약,차량유지비등록,블루멤버스,포인트몰 | |||||||||||
제작년월 | 2019.12 | |||||||||||
등록구분 | 모바일앱 | |||||||||||
OS |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iOS계열 - 다운로드 |
|||||||||||
가격 | 0.00 원 | |||||||||||
등록분야 | 브랜드/쇼핑 부문 > 고객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현대오토에버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주)더피프티원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앱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myHyundai는 현대자동차가 제공하는 다양한 고객 경험을 한눈에 확인하고 쉽게 활용할 수 있는 통합 고객 서비스 앱으로 카라이프(Car Life) 전반의 일관된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한다. <기획의도> 기존 현대자동차의 블루멤버스, 마이카스토리, 현대차량관리 등 여러 곳으로 분산돼 있던 모바일 채널을 통합해 고객의 혼란을 최소화하고 사용 편의성을 증대하고자 했다. 이용자 중심의 메뉴 구성 등 더욱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경험(UX)을 통해 고객 서비스 이용 동선을 최소화하고 접근성은 더욱 강화했다. 차량 운행 비용 관리부터 모빌리티 서비스와 각종 라이프 혜택 등 개인화된 맞춤 서비스 제공하며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수 있는 소통 채널의 역할을 하고자 한다. <특징> 1) myBlue 기존 블루멤버스 앱의 기능을 담은 카테고리다. 블루멤버스 포인트를 이용해 블루라이프 몰, 카라이프 몰, 포인트 상품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블루멤버스 카드에 대한 혜택 안내 및 발급 신청이 가능하며, 카드 및 포인트를 관리할 수 있다. 2) myCar 기존 마이카스토리, 현대차량관리 앱의 기능을 담은 카테고리다. 차량정비 예약 및 차량 점검 일자 안내와 알림을 제공한다. 차량 유지비 등록 및 리포트를 통해 효율적인 차량 관리가 가능하다. 3) myPlace 사용자 위치를 기반으로 사용자 주변에 있는 블루멤버스 포인트 제휴처를 조회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다. 사용자의 위치 주변에 있는 서비스 네트워크/주유/영화/외식/유통 등의 점포 조회 및 안내를 제공한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