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GS Fresh Mall 차세대 PI 프로젝트 | |||||||||
---|---|---|---|---|---|---|---|---|---|---|
GS Fresh Mall New Generation PI Project | ||||||||||
서브타이틀 | GS fresh 통합 커머스 | |||||||||
GS fresh Combination Commerce | ||||||||||
소개 | GS Fresh Mall, 달리살다, 새벽배송, 심플리쿡 등 GS Retail 통합 커머스 온라인 쇼핑몰 | |||||||||
키워드 | GS Fresh Mall,GS Retail,Dalisalda,Market For,커머스,온라인 쇼핑몰 | |||||||||
제작년월 | 2020.9 | |||||||||
등록구분 | 모바일앱 | |||||||||
OS |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iOS계열 - 다운로드 |
|||||||||
가격 | 0.00 원 | |||||||||
등록분야 | 브랜드/쇼핑 부문 > 종합쇼핑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GS리테일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주)더피프티원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앱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GS Retail의 온라인 쇼핑몰 차세대 통합 커머스 구축의 시발점으로 GS Fresh Mall, 달리살다(오가닉 브랜드), 새벽배송, 심플리쿡을 통합해 유연한 몰 간 이동, 통합 장바구니, 통합 검색, 통합 마이페이지를 제공해 GS Retail 브랜드의 동반 성장을 제고했다. <기획의도> - 고객 통합을 통해 구매 프로세스 전반에 걸친 고객 접점 관리로 고객 유출 최소화 - GS 아이덴티티 제고 및 온•오프라인 재방문율 증대 - 매끄러운 온/오프라인 고객 쇼핑 경험 제공으로 판매 전환율 향상 - 구매 이력, 프로필, 선호도 등에 따른 맞춤형 프로모션 제공으로 객단가 증대 (Up sales) - 사업부 간 통합 마케팅 실현으로 프로모션 효율성 제고 (Cross sales) - 통합 UI를 통해 채널별 공통 UI를 제공, 사용자의 경험을 일관성 있게 유지하도록 UI/UX 제공 - 준회원/간편회원/정회원 등의 분류를 통한 통합 회원 관리 구현 - 장바구니 및 주문, 결제 등의 통합 UI/UX 기준 마련 후 구현 - 프로모션, 기획전, 이벤트 등의 프로모션 유형을 템플릿화해 운영 이슈의 최소화 구현 <특징> 1) 통합UI - GS Retail 온라인 커머스 통합 브랜드 MARKET FOR의 슬로건 + 로고 노출로 아이덴티티 제고 - GS Retail 커머스 內 브랜드 전문관(APP In Shop) 노출 - GS Retail 커머스 APP 간의 유기적인 이동 경로 제공 - GS Retail 온라인 커머스 통합 브랜드인 MARKET FOR 컬러와 패턴을 활용한 통합의 형상화 2) 메인 - 트렌드 기획전 : 카테고리와 키워드를 묶어 전시함으로써 별도 이미지 제작 없이 간편 운영이 가능한 마케팅 영역 -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 소비 트렌드 관련 실시간 급상승 검색을 1시간 단위로 체크하여 상품과 함께 노출하는 구매 유도 영역 - 마케팅 알림 톡 : 광고 캐릭터를 활용한 대화형 마케팅 알림톡으로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 제공 (개인 맞춤 혜택 제공) 3) 검색 - GS Fresh Mall, 달리살다, 심플리쿡, 새벽배송 통합 검색을 제공하여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 제공 4) 글로벌내비게이션바(GNB) - 클릭률과 성과 분석 결과에 따라 장바구니 효율이 낮은 메뉴를 정리하고, 혜택과 특화 콘텐츠 위주로 구성 - 마케팅 콘텐츠를 가변으로 운영하여 GNB의 운영 및 접근 효율성 제고 - 화면을 구성하는 요소를 각각의 다양한 템플릿으로 모듈화하여 유연한 구조로 페이지 구성이 가능 5) 상품 - 구매 결정 유도 영역(상품 대표 속성, MD 알림)과 선물하기 및 마케팅 배너 영역을 상품 상세 내 신규 구성 - 상품별 특화 속성 평가, 상품평 추천 기능 등을 통한 상품평 고도화 및 MD 상품평 노출로 구매 결정 유도 6) 장바구니/주문 결제 - GS Fresh Mall, 달리살다, 심플리쿡, 새벽배송 통합 장바구니로 한 번에 담기, 배송유형 옮겨 담기 등의 기능을 제공하여 고객의 주문 배송 편의성 극대화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