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마이 케이티 | |||||||||
---|---|---|---|---|---|---|---|---|---|---|
My KT | ||||||||||
서브타이틀 | 마이 케이티 | |||||||||
My KT | ||||||||||
소개 | KT 대표 서비스 통합 애플리케이션 | |||||||||
키워드 | KT 서비스 통합 앱,KT 혜택,영화예매,패밀리박스,개인화 추천,위젯 | |||||||||
제작년월 | 2021.7 | |||||||||
등록구분 | 모바일앱 | |||||||||
OS | iOS계열 - 다운로드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
|||||||||
가격 | 0.00 원 | |||||||||
등록분야 | 브랜드/쇼핑 부문 > 고객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케이티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주)엘루오씨앤씨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제작사2 |
kt ds 정보보기 |
|||||||||
제작사2 제작진 |
|
|||||||||
앱사이트 설명 | <제작 목적>
KT 전체 앱 서비스의 Gateway로서 앱 통합과 고객 중심 UX 개편을 추진하고, 개인화 추천 및 오퍼링을 통해 고객 친화적인 경험을 확대하고자 했습니다. <기획 의도> KT가 제공하는 CS/혜택 앱 및 콘텐츠 서비스를 마이 케이티 앱으로 통합해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다양한 개인화 추천 영역을 확대해 고객 친화적인 앱으로 개편하고자 했습니다. <주요 특징> "Customer Intimacy & Seamless Experience" 1. 고객 친화 (Customer Intimacy) * 스위치를 켜다 - 마이(CS), 홈, 혜택(개인화 큐레이션) 스위치 기능을 앱 내 어느 페이지에서나 접근 가능하도록 하단 스위치바 영역으로 제공해 이용 편의성 향상. - '마이'를 터치하면 통신 이용 현황을 직관적이고 상세하게 제공하고, 스위치 기능을 통해 내 통신비와 가족 통신비까지 확인 가능. - '혜택'을 터치하면 모든 혜택과 나의 혜택 스위치 기능을 제공, 이용자의 연령, 멤버십 현황, 서비스 가입 내역 등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딱 맞는 풍성한 혜택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제공. 2. 고객 경험 혁신 (Seamless Experience) * KT CS앱 서비스 통합 - KT 멤버십, Y박스, 패밀리박스 등 주요 KT 앱의 기능과 연계해, 타 앱을 실행하지 않아도 마이 케이티 앱 내에서 영화 예매, Y박스 데이터 선물하기, 가족 간 포인트와 데이터 공유 가능. * 고객 편의 기능 확대 -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의 서비스 상태를 진단하고 결과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곧바로 취할 수 있는 ‘셀프고장진단' 서비스를 통해 편의성을 높임. - 사용자 환경에 맞춘 다양한 위젯 스타일 및 상단바 조회 기능을 개선하고, 눈이 편안한 다크모드 제공을 통해 사용 환경 개선.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