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하나투어 | |
---|---|---|
Hanatour | ||
서브타이틀 | 하나투어 | |
Hanatour | ||
소개 | 하나투어 애플리케이션 | |
키워드 | 하나투어 ,여행,여행정보,관광,, | |
제작년월 | 2021.11 | |
등록구분 | 모바일앱 | |
OS | iOS계열 - 다운로드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
|
가격 | 0.00 원 | |
등록분야 | 생활서비스 부문 > 여행/관광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하나투어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주)픽스다인 웨이메이커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앱사이트 설명 | 주요 여행 지역정보, 여행 일정 관리, 라이브 커머스등의 새로운 서비스와 새로운 UI로 여행에 필요한 하나의 앱으로 새롭게 리뉴얼함
1. 기획의도 코로나 사태로 인해 소비자가 더이상 틀에 박힌 패키지 상품을 외면하기 시작하였고, 때문에 B2B 형태가 뿌리깊게 박혀있던 하나투어에서 과감히 앱 전면 개편을 진행하기로 하였다. 여행을 즐기고 공유하는 사용자 참여형 서비스들을 추가하면서 좀 더 친근하면서도 새롭고 차별화 된 UI로 리뉴얼하였다. 2. 새로운 CI에 맞는 새로운 디자인 새롭게 변경된 CI를 전체 디자인에 적용하고자 대각선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역동적인 느낌을 주었다. 여행의 흥분과 설레임을 유도하기 위해 크고 선명한 이미지 사용하였고, 시원하게 여백을 주어 컨텐츠의 집중도를 높였다. 3. 오직 하나투어만의 아이콘 디자인 직관적인 사용성 확보와 차별성을 위해 맞춤형 아이콘을 제작하였다. CI교체로 기존 하나투어의 컬러인 자주색을 세련되게 계승한 '하나투어 퍼플'(hanatour purple)'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하나투어의 개성을 더 돞보이게 하였다. 4. 새로운 라이브커머스"하나Live" 하나투어의 다양한 상품과 콘텐츠를 바탕으로 비대면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라이브커머스 채널이 새롭게 구축되었다. 일반 상품 및 여행정보와 차별성을 감안하여 어두운 배경을 사용하였으며 영상콘텐츠의 주목도를 향상 시켰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