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H.Point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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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oint | ||||||||||
서브타이틀 | H.Point | |||||||||
H.Point | ||||||||||
소개 | 고객의 일상을 함께하는 통합멤버쉽 H.Point 앱으로 쉽고 재밌게 포인트를 쌓고, 편리하게 쇼핑하자 | |||||||||
키워드 | 현대백화점,현대백화점그룹,통합멤버십,포인트앱,라이프스타일,앱디자인 | |||||||||
제작년월 | 2020.3 | |||||||||
등록구분 | 모바일앱 | |||||||||
OS | iOS계열 - 다운로드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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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 0.00 원 | |||||||||
등록분야 | 생활서비스 부문 > 멤버십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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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현대백화점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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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
(주)이모션글로벌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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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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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사이트 설명 | [OVERVIEW]
현대백화점 그룹 통합멤버십 H.Point은 새로운 포인트 소비습관을 위해 통합멤버십 서비스 H.Point를 전면 리뉴얼 개편했습니다.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해 ‘고객인 사이트 도출 컨설팅’을 선행하여 대고객 소통을 강화하는 APP을 설계하였습니다. [USER MODELING] 1) 적립형- 쇼핑은 자주! 적립은 오프라인에서만 하는 고객 유형 2) 이벤트형- 구매도 적립도 스마트하고 합리적으로 하는 고객 유형 3) 앱 태크 형 -소비는 줄이고 포인트 App 활용은 늘리고자 하는 고객 유형 [KEY FEATURES] 1) 멘탈모델 UX모델링을 통해 사용자 행동중심 구조화 사용자의 행동 패턴인 쓰기-쌓기 기준으로 메뉴를 설계하였습니다. - 포인트 쌓기 & 쓰기 쌓기의 알파벳, H.톡톡 등 메뉴를 통해서 H.Point를 쉽고 재밌게 쌓고 포인트샵 등 메뉴에서 다양하게 H.Point를 사용하도록 유도합니다. - 기부 단순한 사용 뿐 아니라 포인트로 기부도 할 수 있도록 하여 다양한 타깃 층의 사용을 유도합니다. 2) 게이미피케이션 요소를 활용한 락인 효과의 서비스 구성 사용자의 락인효과를 위한 다양한 게이미피케이션 접근을 통한 서비스 제공합니다. - 포인트 워크 자신만의 반려 캐릭터와 함께 걷고 만보를 달성하면 젤리 리워드를 획득하도록 합니다. 획득한 젤리는 H.Point로 교환이 가능하도록 하여, 어플리케이션 사용시간을 늘릴 수 있는 요소를 추가하였습니다. - 퀴즈 매일매일 새로운 퀴즈를 제공하여 자연스러운 참여와 함께 포인트&알파벳을 획득하도록 유도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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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