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이니스프리 - 공식 쇼핑앱 | |||||||||||||
---|---|---|---|---|---|---|---|---|---|---|---|---|---|---|
innisfree official app | ||||||||||||||
서브타이틀 | 이니스프리 | |||||||||||||
innisfree | ||||||||||||||
소개 | 이니스프리 브랜드의 공식 쇼핑 애플리케이션 | |||||||||||||
키워드 | 이니스프리,innisfree,화장품,뷰티,쇼핑,화장품리뷰 | |||||||||||||
제작년월 | 2022.9 | |||||||||||||
등록구분 | 스마트앱 | |||||||||||||
OS | iOS계열 - 다운로드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
|||||||||||||
가격 | 0.00 원 | |||||||||||||
등록분야 | 브랜드/쇼핑 부문 > 브랜드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이니스프리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이니스프리 정보보기 |
|||||||||||||
앱사이트 설명 | "이니스프리 브랜드 제품 쇼핑은 물론,
이벤트, 리뷰, 멤버십, 특가제품, 베스트, 신제품과 같은 기본적인 쇼핑 콘텐츠 / 개인화 맞춤 추천, 체험단, 공병수거 프리퀀시와 같은 차별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식 쇼핑 앱" 기존 APP의 데이터 분석결과들을 반영하고, 콘텐츠 퀄리티와 고객 편의성 강화를 목적으로 메인부터 마이페이지까지 UI/UX와 주요 기능들을 개편하였습니다. 1. 메인페이지 비쥬얼을 강조한 메인배너 영역 확장과 고객들의 사용률을 기반으로 카테고리부터 하단 고정메뉴까지 전체적인 선택영역의 개편을 진행하였습니다. 특가 제품 확인은 물론, 추천 제품 리스트 고도화와 실시간 키워드 신규 배치, 신제품 소개와 랜덤 리뷰 등 콘텐츠 퀄리티에도 집중했습니다. 2. FOR U 이니스프리의 개인화 맞춤 서비스로 추천 로직 개선 및 콘텐츠 보충을 통해 페이지 체류시간을 14% 증가시켰습니다. 피부프로필(피부타입, 피부고민) 기반 추천 제공을 메인으로 하며, 추천 로직 고도화 및 콘텐츠를 다양화했습니다. 3. 리뷰 이니스프리 공식몰의 대표적인 빅데이터인 100만 고객 리뷰를 보다 직관적으로 분류하여 보여줄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이런 점이 좋아요!" 영역을 상단에 배치함으로써 리뷰를 작성한 고객들이 제품에서 만족한 포인트를 집계하여 보여줄 수 있도록 기획했습니다. 4. 공병수거 아모레퍼시픽의 공병수거 캠페인을 지구를 아끼는 이니스프리답게 더 고객친화적으로 발전시켜 앱에 도입했습니다. 공병수거 프리퀀시는 앱에서 쉽게 공병수거 현황과 혜택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며, 모으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UI를 제공합니다. 5. 결제페이지 원클릭 결제 및 간편결제 도입을 통해 더 편리한 결제 경험을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간편결제의 경우 각 제휴 혜택을 한 줄로 노출함으로써 결제수단별 혜택을 쉽게 비교하고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주문자와 배송지 정보를 결제페이지 안에서 모두 수정 가능하고 다수의 정보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21019030253879011371.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