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신라면세점 | |
---|---|---|
The Shilla dutyfree | ||
서브타이틀 | 신라인터넷면세점 APP | |
The Shilla internet dutyfree APP Reneawal | ||
소개 | 글로벌 명품 브랜드 에서부터 트렌디한 패션 상품 등을 온라인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 |
키워드 | 신라면세점,호텔신라,면세점,,, | |
제작년월 | 2022.9 | |
등록구분 | 스마트앱 | |
OS | iOS계열 - 다운로드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
|
가격 | 0.00 원 | |
등록분야 | 브랜드/쇼핑 부문 > 종합쇼핑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호텔신라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주)픽스다인 웨이메이커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앱사이트 설명 | 1. 신라인터넷면세점 APP 리뉴얼
신라면세점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해 이용자환경·이용자경험(UI·UX) 측면에서 쇼핑환경을 개선했다. 고객에게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쉽게 제공하고 결제 등의 편의성 개선을 위해 주요회원 500여 명과 다양한 브랜드들의 의견을 모아 리뉴얼을 진행하였다. 2. 단순화한 프로세스 상품을 검색하고 구매하는 과정을 단순화하고 고객의 구매이력 및 검색 이력을 바탕으로 선호할 만한 상품을 맞춤 추천하고 중요한 쇼핑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유도하였다. 3. 상품결제 간소화 한 화면에서 상품확인부터 적립금 및 혜택적용, 결제까지 한 번에 진행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신라페이 또는 간편결제서비스를 통해 더 쉽게 결제할 수 있도록 하였다. 4. 세련된 디자인 간결하고 집중화된 디자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모노톤 기반의 UI를 통해 상품에 대한 집중도를 높이고, 입체적이고 트랜디한 프로모션과 영상을 통해 직관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전달하였다. 5.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 및 고객 참여 강화 사용자가 직접 만든 리뷰 콘텐츠 '숏폼'을 통해 상품 리뷰 보는 방식을 다양화 하였고 상품에 대한 입체적인 접근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