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하이챗봇 | |||||||||
---|---|---|---|---|---|---|---|---|---|---|
HAI chatBot | ||||||||||
서브타이틀 | 하이챗봇 | |||||||||
HAI chatBot | ||||||||||
소개 | 하나은행의 새로워진 '인공지능 하이챗봇'은 AI 기술이 적용된 대화형 금융 서비스입니다. | |||||||||
키워드 | 하나은행,인공지능,챗봇,금융비서,뱅킹,상담 | |||||||||
제작년월 | 2022.8 | |||||||||
등록구분 | 스마트앱 | |||||||||
OS |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iOS계열 - 다운로드 |
|||||||||
가격 | 0.00 원 | |||||||||
등록분야 | 기능서비스 부문 > 기능향상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하나은행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주)유컴패니온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앱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AI 기술이 적용된 상담서비스 '인공지능 하이챗봇' UI/UX 리뉴얼을 통해 간단한 조회, 이체 등의 뱅킹거래와 금융삼담은 물론 하나원큐 연계로 고객에게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기획의도] 챗봇 본연의 상담기능에 충실하기 위해 익숙한 디자인으로 편안함을 전달하고, 고객의 입장을 고려한 단순한 구조, 안정적인 정보 배치를 통해 클릭을 유도할 수 있도록 UI/UX에 집중하였습니다. [컨셉] AI 챗봇 하이 캐릭터를 전면에 부각시켜 실제 카톡 대화하듯 채팅 UI를 구성하고, 2022년 팬톤 올해의 컬러 '베리 페리'를 포인트 컬러로 정해 화이트 톤 배경과의 조화로움을 추구하였습니다. [특장점] 익숙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 명확한 목적(상담)을 가지고 접속한 고객 맞춤형 선톡 UI를 제공하여 AI 챗봇 하이 캐릭터를 전면에 부각시켜 실제 대화하듯 채팅화면을 구현하였습니다. [주요타깃] 채팅 상담서비스에 익숙한 20~30대부터 24시간 금융상담을 필요로하는 40~50대를 고려하여 제작하였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