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교보문고 | |||||||
---|---|---|---|---|---|---|---|---|
kyobobook | ||||||||
서브타이틀 | 교보문고 | |||||||
kyobobook | ||||||||
소개 | 서점 그 이상의 공간 교보문고 통합 쇼핑몰 | |||||||
키워드 | 쇼핑몰,통합몰,도서쇼핑몰,UI/UX,도서/문화/생활쇼핑,온라인몰 | |||||||
제작년월 | 2022.10 | |||||||
등록구분 | 스마트앱 | |||||||
OS |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iOS계열 - 다운로드 |
|||||||
가격 | 0.00 원 | |||||||
등록분야 | 브랜드/쇼핑 부문 > 문화쇼핑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교보문고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글림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앱사이트 설명 | 교보문고의 모든 브랜드를 한자리에
대한민국 최고의 도서쇼핑몰 교보문고 교보문고는 디지털 혁신을 통해 미래지향적인 새로운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하고 디지털 브랜드로 파워업 하기 위해 리뉴얼 프로젝트를 제작하였습니다. 전자책, 음반, 기프트, 문화서비스를 한자리에 모아 몰간 이동의 명확도에 중점을 두어 사용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각 브랜드에 부합하는 컬러를 사용하여 아이덴티티를 명확하게 전달하며 흐르듯 이어진 형태를 통해 하나의 교보문고 서비스라는 의미를 나타내었습니다. 교보문고의 심볼인 곡옥의 형태를 디자인 전반에 활용하여 도서, ebook, 음반을 형상화한 도형을 통해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정립하였습니다. 상품 상세 화면에서는 편리성을 더하기 위해 유연한 화면 분할을 사용하여 이전 상품상세 화면과는 차별화 된 레이아웃으로 정보 구조를 명확하게 분기 하였고 다양한 컨텐츠를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각 채널 별 프로모션을 간결하고 직관적으로 보일 수 있게 템플릿화 하여 통합몰 사이트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