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NH 멤버스 팟 서비스
NH MEMBERS POT SERVICE
서브타이틀 NH 멤버스 팟 서비스
NH MEMBERS POT SERVICE
소개 사용자는 참여사 APP, 또는 자사 APP에서 참여사의 다양한 상품/서비스를 신청, 거래, 완료할수 있음
키워드 NH 통합멤버십,NH 멤버십,NH 통합회원,NH 회원서비스,NH 멤버스,팟서비스
제작년월 2023.9
등록구분 스마트앱
OS iOS계열 - 다운로드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가격 0.00 원
등록분야 생활서비스 부문 > 회원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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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분류 서비스 > 생활
소속사 NH농협은행
소속사 제작진
PM김범석 차장
제작사

(주)프레임아웃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사업총괄김창섭 이사
PMO전성필 실장
PM최창현 매니저
기획윤성수 매니저,박진희 매니저
디자인고은영 차장,김선경 차장,현다래 과장,김동이 주임
퍼블리싱최민규 차장,이현정 차장
개발(주)농협정보통신
앱사이트 설명 "풍부하고 편리한 NHmembers 서비스"
NH농협의 16개 제휴사와의 협력을 통해 제공되는 다양한 거래 및 혜택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

<제작 콘셉트>
저희의 목표는 단순한 사용성뿐만 아니라 NH멤버스 마케팅 채널과 협력사들과의 공동 성장을 지원하며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고 가치 있는 경험을 얻을 수 있는 스마트 앱을 만드는 것입니다.

<제작 목적>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특히 모바일 환경에서의 사용을 감안하여 UX 디자인을 세심하게 고려하였습니다. 고객과의 간편한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자동 로그인 기능을 도입하고 공통 UI 가이드를 확립하였으며, 멤버스 주도의 채널 운영을 통해 데이터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사용자의 이동 정보를 활용하여 사용자 경험을 최적화하였습니다.

<특징>
채널 간 개인화 기반의 교차 거래의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몇 가지 중요한 개선을 이루었습니다. 우선, 식별 정보를 기반으로 사용자의 관심 상품을 안내하는 기능을 구현했습니다. 더불어, 비식별 정보를 활용한 DMP(Digital Marketing Platform? Data management platform?) 연계 기능을 구축했습니다. 이로써 마케팅 프로모션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보다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비회원들을 위한 회원가입 이벤트 기능을 도입하고 포인트 적립형 광고를 도입하여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동기부여를 제공하였습니다. 이와 함께, 운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관리자를 위한 시스템 개선을 수행했습니다.

신규 UX(사용자 경험) 디자인을 위한 확장성과 활용성을 높이기 위해 가이드를 제작하고 배포하였습니다. 이 모든 노력은 전반적인 서비스 개선의 품질 향상을 목표로 하며, 사용자와 관리자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사용 패턴과 편의성을 고려한 최적의 UI/UX로 개선하고자 했습니다.

문법적 오류와 불필요한 어구, 각각의 문장 톤을 통일하여 비대면 채널에 부합하는 명확하고 유용하며 친근한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작업도 수행하였습니다.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항상 근본적인 과제에 초점을 맞추고 핵심 아이디어를 고려하면서도, 새로운 아이디어를 모색하는 반복적인 아이데이션 과정을 거쳤습니다. 우리는 문구, 표현, 단어의 적절성을 고려하며 고객이 중심이 되는 관점에서 문장을 작성하고 톤을 개선하는 작업을 다양하게 실험하였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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