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인터파크 웨딩
Interpark Wedding
서브타이틀 인터파크 웨딩
Interpark Wedding
소개 웨딩홀부터 허니문까지 스마트한 인터파크 웨딩
키워드 인터파크,웨딩,결혼,쇼핑몰,가격비교,
제작년월 2016.9
등록구분 모바일앱
OS iOS계열 - 다운로드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가격 0.00 원
등록분야 브랜드/쇼핑 부문 > 문화쇼핑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쇼핑 > 쇼핑정보
소속사 (주)인터파크
제작사

(주)이패스씨앤아이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M이재근
기획박성광
디자인한혜진,김희현,이수빈
개발이상진,김효중,장신,김민호
퍼블리싱서수연,장은실
앱사이트 설명 <브랜드 소개>
인터파크는 국내 최초 인터넷 쇼핑몰을 개척하여 ‘인터넷 테마파크’라는 사명으로 온라인 서점, 종합쇼핑몰, 티켓예매 서비스, 온라인 여행사업 등 인터넷 공간에서 제공할 수 있는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을 위해 가장 좋은 서비스와 상품 및 정보를 제공하는 핵심채널 역할로 시장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 입니다.

<프로젝트 목적>
웨딩 문화 및 트랜드를 겨냥한 온라인 웨딩 상품화를 통해 서비스 플랫폼 확장과 신규 서비스 영역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형성을 목표로 잡았다.
인터파크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춰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UI/UX, 다양한 분류의 웨딩 업체 입점 및 상품 관리, 최초의 웨딩 상품 웹 결제 서비스 제공 및 이용 고객 편의 서비스에 초점을 맞추었다.

<특징>
*브랜드 차별화
① 인터파크 통합 가이드를 준수하되 웨딩 사업의 특수성을 보여줄 수 있도록 구축
② 인터파크 웨딩만의 특성을 고려한 디자인 아이덴티티 확보
③ 상품, 콘텐츠, 서비스의 믹스매치로 웨딩 사업 분야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확립

*마케팅 강화
① 예약, 웨딩, 허니문까지 웨딩 원스톱 서비스 구현
② 웨딩 상품 특성에 맞춘 상품 별 이벤트, 쿠폰 서비스 제공
③ 예식일, 희망요일, 희망시간, 지역 등 검색 서비스 강화
④ 모바일(모바일WEB/APP) 채널 확대를 통해 고객 접점 강화
⑤ 웨딩 캘린더, 모바일 청첩장으로 웨딩 관리 서비스 제공
⑥ 고객 맞춤 상담 서비스(상품문의, 1:1문의, 계약문의) 제공
⑦ 웨딩매거진을 통한 웨딩 관련 정보 콘텐츠 제공

*신규서비스
① 웨딩홀, 스튜디오 등의 실시간 예약 시스템 구현
② 웨딩 상품 특수성과 서비스, 배송 상품 특성을 고려한 상품별 결제 방식 도입
③ 분할 결제를 통해 하나의 계약 내 다종의 결제수단 사용 제공
④ 고객 선택에 따른 혜택 포인트 선택과 적립, 사용 구현
⑤ 취소 계약에 대한 패널티 처리 시스템 구현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