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인터파크 웨딩 | |||||||||||
---|---|---|---|---|---|---|---|---|---|---|---|---|
Interpark Wedding | ||||||||||||
서브타이틀 | 인터파크 웨딩 | |||||||||||
Interpark Wedding | ||||||||||||
소개 | 웨딩홀부터 허니문까지 스마트한 인터파크 웨딩 | |||||||||||
키워드 | 인터파크,웨딩,결혼,쇼핑몰,가격비교, | |||||||||||
제작년월 | 2016.9 | |||||||||||
등록구분 | 모바일앱 | |||||||||||
OS | iOS계열 - 다운로드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
|||||||||||
가격 | 0.00 원 | |||||||||||
등록분야 | 브랜드/쇼핑 부문 > 문화쇼핑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주)인터파크 | |||||||||||
제작사 |
(주)이패스씨앤아이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앱사이트 설명 | <브랜드 소개>
인터파크는 국내 최초 인터넷 쇼핑몰을 개척하여 ‘인터넷 테마파크’라는 사명으로 온라인 서점, 종합쇼핑몰, 티켓예매 서비스, 온라인 여행사업 등 인터넷 공간에서 제공할 수 있는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을 위해 가장 좋은 서비스와 상품 및 정보를 제공하는 핵심채널 역할로 시장과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 입니다. <프로젝트 목적> 웨딩 문화 및 트랜드를 겨냥한 온라인 웨딩 상품화를 통해 서비스 플랫폼 확장과 신규 서비스 영역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형성을 목표로 잡았다. 인터파크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춰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UI/UX, 다양한 분류의 웨딩 업체 입점 및 상품 관리, 최초의 웨딩 상품 웹 결제 서비스 제공 및 이용 고객 편의 서비스에 초점을 맞추었다. <특징> *브랜드 차별화 ① 인터파크 통합 가이드를 준수하되 웨딩 사업의 특수성을 보여줄 수 있도록 구축 ② 인터파크 웨딩만의 특성을 고려한 디자인 아이덴티티 확보 ③ 상품, 콘텐츠, 서비스의 믹스매치로 웨딩 사업 분야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확립 *마케팅 강화 ① 예약, 웨딩, 허니문까지 웨딩 원스톱 서비스 구현 ② 웨딩 상품 특성에 맞춘 상품 별 이벤트, 쿠폰 서비스 제공 ③ 예식일, 희망요일, 희망시간, 지역 등 검색 서비스 강화 ④ 모바일(모바일WEB/APP) 채널 확대를 통해 고객 접점 강화 ⑤ 웨딩 캘린더, 모바일 청첩장으로 웨딩 관리 서비스 제공 ⑥ 고객 맞춤 상담 서비스(상품문의, 1:1문의, 계약문의) 제공 ⑦ 웨딩매거진을 통한 웨딩 관련 정보 콘텐츠 제공 *신규서비스 ① 웨딩홀, 스튜디오 등의 실시간 예약 시스템 구현 ② 웨딩 상품 특수성과 서비스, 배송 상품 특성을 고려한 상품별 결제 방식 도입 ③ 분할 결제를 통해 하나의 계약 내 다종의 결제수단 사용 제공 ④ 고객 선택에 따른 혜택 포인트 선택과 적립, 사용 구현 ⑤ 취소 계약에 대한 패널티 처리 시스템 구현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