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네스카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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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SCAFÉ | ||||||||||
서브타이틀 | 모바일 | |||||||||
Mobile | ||||||||||
소개 | 네스카페 이태원 플래그십 매장중심의 디지털 플레이그라운드 앱 | |||||||||
키워드 | 네스카페,이태원 플래그십,Fun roof top,디지털 플레이그라운드,, | |||||||||
제작년월 | 2016.6 | |||||||||
등록구분 | 모바일앱 | |||||||||
OS | iOS계열 - 다운로드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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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 0.00 원 | |||||||||
등록분야 | 생활서비스 부문 > 회원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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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네슬레코리아(유) | |||||||||
제작사 |
메가존(주)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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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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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사이트 설명 | 1.제작 목적
네슬레코리아는 기존의 커피 전문점 브랜드인 카페네스카페를 네스카페로 리브랜드하고 젊은 타겟 사용자를 대상으로 매장 중심의 다양한 디지털 플레이그라운드의 체험요소와 혁신적인 O2O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와 친숙하게 소통하는 브랜드로서 각인될 수 있도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게 되었다. 2.기획의도 커피 브랜드로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본연의 기능 요소인 O2O 기반의 주문, 멤버쉽 서비스에 대한 사용 편의성 제공과 이태원 플래그십 매장 체험 요소인 Digital playground-LED Chair,Community Wall을 통해 네스카페 브랜드와 타겟 사용자와의 'Connect' - 진정한 디지털 소통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 브랜드 에센스라고 할 수 있는 'Stimulating to enrich the simple moments of life' 와 타겟의 특성을 반영한 네스카페 브랜드의 디지털 경험은 궁극적으로 장소(브랜드)를 기대하며 꿈꾸게 하고, 그리고 그 장소에서는 삶의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지며, 좋아하는 사람들과의 소통을 통해 개인의 스토리가 만들어지는 공간으로 인식되고자 했다. 3.특징 ‘Connect UI/UX’ 네스카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브랜드 정보를 표현하는 브랜드 영역과 네스카페 이태원 매장의 체험 콘텐츠를 담고 있는 매장영역으로 나누어져 있고 두 개의 개별 메인페이지는 ‘Connect’라는 컨셉으로 좌, 우 스와이핑 U.I를 통해 손쉽게 이동할 수 있다. 매장 영역 메인 페이지에서는 매장 2층부터 4층 Rooftop에 이르기까지 세로 스크롤링을 통해 상,하로 층간 이동하며 마치 매장에 와 있는 것 같은 네스카페 층별 시뮬레이션을 할 수 있다. 층별 컨셉을 표현한 시뮬레이션 기능을 통해 각 층별로 특성화된 다양한 매장체험 요소인 Digita lplayground에 대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다. 클럽형 매장으로서 다양한 야외 이벤트 진행이 가능한 Roof top에서는 네스카페 앱을 통해 LED Chair의 색상을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으로 조절하여 말 그대로 Real Connection을 구현한다.. 사용자의 스마트폰을 인식하는QR 코드 스캔을 통한다면 앱을 활용하여 의자의 수천만 가지의 색상 변경뿐만 아니라 색상의 밝기, 채도 등을 자유롭게 조절하면서 Fun Roof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이태원 매장 3층의 Community wall에서도 나만의 Coffee Moment를 실시간으로 공유하여 Real Connection 을 체험할 수 있으며 App을 통해 남긴 코멘트는 Community wall 스크린에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어 나의 Coffee moment를 함께 즐기게 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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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1610121159165355198987.doc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