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 |||||||||||
---|---|---|---|---|---|---|---|---|---|---|---|---|
AMOREPACIFIC BEAUTYPOINT | ||||||||||||
서브타이틀 |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 |||||||||||
AMOREPACIFIC BEAUTYPOINT | ||||||||||||
소개 | 아모레퍼시픽의 모든 브랜드와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 | |||||||||||
키워드 | 뷰티포인트,포인트,아모레퍼시픽,,, | |||||||||||
제작년월 | 2016.1 | |||||||||||
등록구분 | 모바일앱 | |||||||||||
OS | iOS계열 - 다운로드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
|||||||||||
가격 | 0.00 원 | |||||||||||
등록분야 | 브랜드/쇼핑 부문 > 브랜드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아모레퍼시픽 | |||||||||||
제작사 |
(주)애드캡슐소프트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앱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및 기획의도]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BI 리뉴얼을 기념해 꽃잎이 쌓일수록 아름다워진다는 의미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리뉴얼된 뷰티포인트 앱 서비스를 제작했다. 먼저, 앱 특유의 부드러운 동작 기능을 충분히 활용하고자 했다. 또한, 고객 맞춤형 정보 제공, 참여형 커뮤니티 구성, 오프라인 고객까지 아우르는 대표 채널을 구축해 앱 이용률과 신규 사용자 유입을 증대하고자 했다. 더불어, 아모레퍼시픽몰 전체 상품을 연계해 편리한 상품 구매 환경을 구축했다. [특징] (조형,기능,사용성 등 구체기술) 첫째, 휴대폰 인증 및 간편 가입으로 신규 사용자 유입 활성화를 도모했다. 계정을 보유하지 않은 고객도 휴대폰 본인인증 및 간편 가입 후 뷰티포인트 앱 로그인으로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둘째, 미션 참여를 유도해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했다. 서비스 활성화 뷰티풀라이프 서비스를 통해 주기적으로 미션을 제공해 서비스 활성화를 유도했다. 셋째, 타깃에 따른 맞춤형 푸시알림을 제공해 마케팅 강화에 힘썼다. 타입별 메시지 발송기능을 바탕으로 한 맞춤형 푸시는 사용자의 포인트 소비 촉진 및 서비스 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 보았다. 넷째, 한 번의 로그인으로 앱과 웹을 유연하게 연동했다. 따라서, 디바이스 간 이동 시 별도의 로그인 없이 편리하게 상품을 주문할 수 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