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굿네이버스 | |||||||||||
---|---|---|---|---|---|---|---|---|---|---|---|---|
goodneighbors | ||||||||||||
서브타이틀 | 굿네이버스 | |||||||||||
goodneighbors | ||||||||||||
소개 | 굿네이버스는 전문사회복지 활동을 수행하는 국제구호개발 NGO입니다. | |||||||||||
키워드 | 굿네이버스 ,국내구호,NGO,굿네이버스 디자인,굿네이버스 앱,굿네이버스 APP | |||||||||||
제작년월 | 2016.10 | |||||||||||
등록구분 | 모바일앱 | |||||||||||
OS |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iOS계열 - 다운로드 |
|||||||||||
가격 | 0.00 원 | |||||||||||
등록분야 | 생활서비스 부문 > 회원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굿네이버스 | |||||||||||
제작사 |
유플리트 주식회사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앱사이트 설명 | [제작 목적]
굶주림 없는 세상,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기존 후원자들이 모바일로 편리하게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필요했다. 앱 안에서 편리하게 후원 신청이 가능한 데 목적을 뒀다. [기획 의도] 본 프로젝트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기존 회원 대상 멤버십 서비스 강화와 즉시성, 그리고 지속성이었다. 먼저 기존 후원회원들의 지속적인 후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MY굿네이버스 메뉴를 모바일 특성에 맞게 재구성했다. PC에서만 가능했던 멤버십 기능을 모바일애서도 PC와 동일한 사용자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회원을 상세분류하고 회원 개개인별로 맞춤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기능을 개발해 불필요한 메시지 수신을 막고 자신에게 딱 맞는 내용을 수신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알림 페이지를 별도 구성해 즉시 자신의 후원내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지속적인 유입을 유도하고 있다. [특징] (조형, 기능, 사용성 등 구체기술) 기존 서비스에서 사용자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메뉴, 기능, 동선 등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해 간결하고 직관적인 UI를 구성했다. 멤버십 서비스, 후원, 스토리 콘텐츠 중심으로 메뉴를 재편성하고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얻기까지 단계를 최소화한 메뉴를 구성했다. [후원하기] 더욱 많은 사용자가 후원에 참여할 수 있도록 후원방법을 소개하고 캠페인 진행/관련 콘텐츠들의 연계를 통해 후원을 극대화한다. 후원정보 입력 단계를 모바일에 맞게 간편하게 분류해 빠르고 쉽게 후원을 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구축했다. [MY굿네이버스] 기존 후원자들의 후원 정보를 확인하거나 변경을 할 수 있는 메뉴를 신설했다.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행사를 신청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을 구성했다. [뉴스피드] 굿네이버스에서 업데이트되는 모든 콘텐츠는 뉴스피드라는 타임라인 콘텐츠에 모두 노출되며 시간의 순서에 따라 새로운 뉴스와 소식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다. [스탬프] 로그인, 회원가입, 후원 등 앱 내에서 유저가 활동하는 내역에 따라 스탬프가 자동발급된다. 스탬프는 MY스탬프 현황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스탬프의 보유 수에 따라서 스페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