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WALKERHILL HOTEL & RESORT | |||||||
---|---|---|---|---|---|---|---|---|
WALKERHILL HOTEL & RESORT | ||||||||
서브타이틀 | 워커힐 앱 | |||||||
WALKERHILL APP | ||||||||
소개 | 예약부터 체크아웃까지 워커힐 여행을 편리하게 관리하는 앱 | |||||||
키워드 | 워커힐 호텔,워커힐,그랜드 워커힐 서울,비스타 워커힐 서울,, | |||||||
제작년월 | 2017.5 | |||||||
등록구분 | 모바일앱 | |||||||
OS |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
|||||||
가격 | 0.00 원 | |||||||
등록분야 | 생활서비스 부문 > 여행/관광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SK네트웍스 ㈜워커힐 | |||||||
제작사 |
(주)펜타브리드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앱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WALKERHILL HOTEL & RESORT 고객에게 일방적 서비스 제공이 아닌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디지털 플랫폼을 구현했다. 개인화 서비스는 호텔 투숙 전부터 투숙 후까지 고객 행동을 분석해 단계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이다. 또한, 고객 액션에 따라 서비스가 자연스레 노출될 수 있도록 했다. 기획 의도 호텔을 선정하고 예약을 진행하기까지 고객은 생각보다 많은 정보를 접하게 된다. WALKERHILL HOTEL & RESORT는 이미 웹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WALKERHILL APP에서는 고객 행동별 서비스를 빠르고 쉽게 경험할 수 있는 UI/UX를 적용했다. 특징 1. 객실, 다이닝 예약 -예약 서비스는 100% 시스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다양한 객실 예약 조건을 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UI 디자인을 적용했다. -예약 전에 이용할 수 있는 'OFFERS의 예약 조르기'는 워커힐 캐릭터를 활용한 위트 있는 메시지를 적용해 즐거움을 선사한다. -예약 전 혜택을 지인에게 쉽게 전달할 수 있으며, 또한 마음에 드는 OFFERS가 있는 경우 APP에서 바로 예약하는 편의성도 제공한다. -예약을 진행한 고객의 경우, APP 첫 화면에 예약정보(D-day, 객실 또는 다이닝 정보)가 표시돼 빠르게 예약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예약 캘린더 내보내기'로 고객의 캘린더에 일정을 자동으로 등록한다. '나의 예약 공유하기'로는 동행에게 예약정보를 전달할 수 있게 했다. -위와 같은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예약을 놓치지 않을 수 있고 예약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여러 단계를 거치지 않아도 된다. 2. 멤버십 APP 첫 화면에서 디바이스를 흔들면 보유한 멤버십이 노출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료 멤버십(WALKERHILL REWARDS)과 유료 멤버십(WALKERHILL PRESTIGE CLUB)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다. 이를 통해, 고객은 워커힐을 이용하기 전 사용 가능한 쿠폰과 포인트 확인, 그리고 이용하고 난 뒤 결제 시 할인 및 적립을 쉽게 할 수 있다. 또한, 멤버십 서비스 UI는 메인 멤버십 설정, 보유 포인트 확인, 유효기간 등의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3. 호텔 이용 부지가 넓은 WALKERHILL HOTEL & RESORT를 더욱 알차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각 건물의 위치를 정확히 측정해 담아낸 MAP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건물 내 레스토랑, 체험공간 등의 정보를 확인 및 예약할 수 있다. 예약 전에 미리 이용할 만한 곳을 알아보거나 투숙 중에 위치를 찾아가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