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더라운지멤버스 | |
---|---|---|
The Lounge Members | ||
서브타이틀 | 더라운지멤버스 | |
The Lounge Members | ||
소개 | 전 세계 공항 라운지에서 간편하게 이용 가능한 서비스 | |
키워드 | 라운지,공항,멤버십,제휴서비스,서비스,여행 | |
제작년월 | 2018.2 | |
등록구분 | 모바일앱 | |
OS |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iOS계열 - 다운로드 |
|
가격 | 0.00 원 | |
등록분야 | 생활서비스 부문 > 멤버십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주)이브릿지 | |
제작사 |
(주)애니모비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앱사이트 설명 | [ 제작목적 ]
더라운지멤버스는 125개국 1,100여 개 공항 라운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사용자와 여러 가지 사용 환경을 고려하고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앱 이용 시에 불편한 점들을 개선하고 그 밖에 고객 요구 사항을 수집하여 전반적으로 앱 기능을 강화하는 데 있습니다. [ 기획의도 ] 각 나라와 공항의 특성에 따라 와이파이와 같은 통신 접근이 어려울 때에도 앱을 불편함 없이 사용하고, 전 세계 공항 내 서비스 받을 수 있는 라운지의 위치나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이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언제 어디서든 라운지 이용권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도록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구매와 선물하기 기능을 추가하여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 주요기능 ] 1. 라운지 이용 신용카드에 라운지 혜택이 있는 고객 또는 직접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이 앱으로 다운로드 받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이용권 구매 / 선물 / 보관 직접 구매하거나 선물 받은 이용권을 보관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라운지 찾기 국가, 도시, 공항 순서로 이용 가능한 라운지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검색한 라운지 상세보기에서 이용안내, 맵, 연락처, 서비스 등의 정보를 쉽고 상세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4. 그 외 기능 구매 내역 / 이벤트 / 공지사항 / 1:1 문의 / 자주 묻는 질문 [ 디자인 ] 1. Main 메인 구성은 항권권을 모티브 삼아 레이아웃을 잡았고 사용성이 높은 기능에 따라 크기와 위치를 고려했습니다. 주조색을 활용하여 앱에서도 통일성을 주었고 메인의 혼잡도를 낮추고 가독성을 높이고자 주요 기능만 배치했습니다. 2. Meun 사용자 연령대가 다양하기 때문에 사용 빈도가 높은 세 가지 메인 기능의 메뉴를 강조하고 나머지 서브 메뉴들은 리스트 형식으로 나열하여 사용성을 높였습니다. 3. Logo 공항을 대표하는 비행기 선체의 형상과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 티켓 이미지를 섞어 로고 심볼을 완성했습니다. 앱과 홈페이지 등 다양한 곳에 일관되게 사용함으로써 브랜드의 일관성과 통일성을 높였습니다. 4. Color 전체적으로 채도가 낮은 네이비, 그레이, 베이지 색상을 균등하게 활용함으로써 편안하고 안정감 밸런스를 느끼게 합니다. 와인색은 포인트 색상으로 활용하여 다양하고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냅니다. 5. Icon 로고 심볼과 앱 전반적으로 사용되는 코너 부분의 곡선을 이용하여 아이콘을 제작했습니다. 아이콘은 서비스를 직관적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며 정보의 혼잡도를 줄여 줍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