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엘롯데 | |
---|---|---|
Lotte department Store's online mall Ellotte | ||
서브타이틀 | 엘롯데 | |
Ellotte | ||
소개 | 온&오프라인의 프리미엄 쇼핑경험을 담은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 쇼핑몰 | |
키워드 | 엘롯데,롯데백화점,롯데백화점공식온라인쇼핑몰,스타일,, | |
제작년월 | 2018.10 | |
등록구분 | 모바일앱 | |
OS |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iOS계열 - 다운로드 |
|
가격 | 0.00 원 | |
등록분야 | 브랜드/쇼핑 부문 > 패션쇼핑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롯데백화점 | |
제작사 |
레귤러볼드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앱사이트 설명 | 엘롯데는 한국에서 가장 많은 오프라인 브랜드를 가진 롯데백화점의 온라인 전용 몰입니다.
백화점만의 감성을 온라인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나아가 고객의 쇼핑 Journey에 특별함을 더할수 있도록 App을 구성했습니다. 메인 컨셉 The Trinity Shopping 백화점은 상품,사람,공간으로 구성됩니다. Shop,Style,Store 특화된 세가지 매장을 고객에게 제공,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유도합니다. 메인 매장 * SHOP : 상품을 소비하는 고객 들을 위한 공간 1) Simple Image & Layout : 상품 중심의 쇼핑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경우, 가격보다는 상품 자체 에 더욱 집중하게 됩니다. 이미지 중심 Black&White 색상 선택을 통해, 소비자가 제품에 더욱 집중할수 있게끔 했습니다. 2) Personalization : 개인화 맞춤 추천 영역 확대 및 Customizing 기능을 통해, 개인에게 최적화된 화면 구성을 제공합니다. * STYLE :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소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공간 1) Visual : 라이프 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이미지, 코디컷을 중심으로 매장을 구성했습니다. 2) Story : 제품만이 가지는 스토리를 중심으로 백화점이 직접 패션 트렌드 및 정보를 제공합니다. 3) Mapping & Matching : Style Theme에 특화된 이미지 컷 구성 상품과의 연계를 통해 고객의 스타일 쇼핑을 쉽게 만듭니다. * STORE : 자신만의 브랜드를 찾고 소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공간 1) Special Store : 특별한 상품과 브랜드는 특별한 장소에 전시되어야 합니다. 26개의특화된 매장 구축(특별한 레이아웃, 컨셉비쥬얼 제작) 을 통해 Brand, 상품의 가치를 높였습니다. 특화 영역 * Magazine : 트랜디하고 감각있는 스토리 텔링 방식으로 이와 연관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 Live : 지역,날씨,실시간 구매순위 등 다양한 라이브 정보에 맞는 상품을 제공합니다. * Smart Pick : 온라인에서 주문하고 오프라인에서 제품을 픽업하다. 운영자,매장관리자를 통한 다양한 컨텐츠 활용 백화점 간접쇼핑 및 구매욕구를 자극합니다. |
|
추가이미지 |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1810190553073536762718.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