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아시아나항공 | |||||||||||
---|---|---|---|---|---|---|---|---|---|---|---|---|
AsianaAirlines Mobile APP | ||||||||||||
서브타이틀 | 아시아나항공 | |||||||||||
AsianaAirlines | ||||||||||||
소개 | 아시아나항공 국내외 웹사이트 및 모바일 채널 전면 재구축 | |||||||||||
키워드 | 아시아나,아시아나항공,AsianaAirlines,모바일앱,예매,개인화 | |||||||||||
제작년월 | 2018.6 | |||||||||||
등록구분 | 모바일앱 | |||||||||||
OS |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iOS계열 - 다운로드 |
|||||||||||
가격 | 0.00 원 | |||||||||||
등록분야 | 생활서비스 부문 > 여행/관광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아시아나항공(주) | |||||||||||
제작사 |
아시아나IDT(주)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제작사2 |
(주)애드캡슐소프트 정보보기 |
|||||||||||
제작사2 제작진 |
|
|||||||||||
제작사3 |
(주)아이비즈소프트웨어 정보보기 |
|||||||||||
제작사3 제작진 |
|
|||||||||||
제작사4 | ||||||||||||
제작사4 제작진 |
|
|||||||||||
앱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FIT 여행객 증가 및 모바일 활용 증대로 여행 업계의 온라인 서비스 변화가 가속화됨에 따라, 당사 디지털 경쟁력 우위 및 온라인 매출 증대를 위한 채널 업그레이드 진행 기획의도 1. 모바일 중심의 개인화를 통한 고객 중심 서비스의 고도화 및 성능 개선 2. 온라인 이용 속도 개선을 통한 사용자 이탈 방지 및 편의성 개선 3. 정보구조 단순화 및 여정 단계별 고객 중심의 직관적인 메뉴 구조 구성과 모바일 최적화 편의를 위한 UI·UX 적용 4. 고객 여정 기반 메인 화면 개인화를 통한 고객 만족도 및 로열티 강화 특징 1. 국가별 메뉴 구조 및 디자인 개선 1) 국가별 모바일 운영, 정보 구조 개선 2) 앱 디자인 스타일 개선 2. 예매·부가 기능 편의 고도화 1) 최저가 간편 검색 신설 2) 예매 프로세스 전반 고도화 3) 부가 편의 기능 신설 3. 고객 선호 정보 기반의 개인화 서비스 1) 메인 화면 맞춤 2) 구성정보기반 예매 편의 개선 3) 관심 노선 설정 신설 4. 모바일 채널 강화로 편의성 극대화 및 사용성 개선 1) 국내선 빠른 예매 신설 2) 스마트폰 위젯 기능 제공 3) 비행기 모드 기능 신설 4) 스마트워치 전용 앱 개발 5. AR 기술 활용 1) 앱 실행 시 카메라와 연동해 일정 반경 내에 있는 제휴사 및 지점 탐색 기능 제공 2) 사용자에게 이용 편의 및 여행 중 재미 제공 6. 성능 개선을 통한 안정성과 신뢰성 확보 1) 사용자 체감속도 향상 2) 초특가 운영 서버 분리 3) 트래픽 안정성 강화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