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랄라블라 | |||||
---|---|---|---|---|---|---|
lalavla | ||||||
서브타이틀 | 랄라블라 | |||||
lalavla | ||||||
소개 | GS리테일의 왓슨스를 리브랜딩 한 헬스&뷰티 전문 쇼핑 애플리케이션 | |||||
키워드 | 화장품,뷰티,H&B,건강,식품,리빙 | |||||
제작년월 | 2018.8 | |||||
등록구분 | 모바일앱 | |||||
OS | iOS계열 - 다운로드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
|||||
가격 | 0.00 원 | |||||
등록분야 | 브랜드/쇼핑 부문 > 전문쇼핑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GS리테일 | |||||
제작사 |
(주)리앙에이지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제작사2 |
GS ITM 정보보기 |
|||||
제작사2 제작진 |
|
|||||
앱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H&B 신규 브랜드 '랄라블라'의 모바일 쇼핑 앱을 구축하고자 했다. 기획의도 GS리테일의 H&B브랜드 '왓슨스'가 '랄라블라'로 리브랜딩 되며 신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나는 즐거운 방법, 건강한 사람들의 이야기'라는 콘셉트로 사용자에게 다양하고 건강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모바일 쇼핑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했다. 특징 1. 신규 브랜드인 랄라블라의 건강하고 사랑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메인 비주얼과 프로모션, 전체 UI에 담았으며 늘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하고 몸과 마음, 나와 우리, 나아가 지속 가능한 사회와 환경까지 생각하는 랄라블라의 모토를 디자인에 담아냈다. 2. 로고의 하트 심볼과 함께 사랑스러움을 표현하는 컬러·폰트·일러스트 등을 사용했으며, 다양하고 건강한 상품들을 만날 수 있는 전시 영역은 사용자에 맞춰 변화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사용자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새로운 이슈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해시태그와 키워드 노출 및 사용자에게 주어지는 다양한 혜택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고, 구매까지도 쉽게 연결될 수 있는 간결하면서 빠른 UX를 설계했다. 3. 랄라블라는 전국에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매장 사용자들이 모바일을 통해 쉽게 구매 연결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모바일 사용자가 매장을 검색해 매장 또는 편의점 등으로 배송을 받는 등의 다양하고 다층적인 O2O 쇼핑으로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