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신라인터넷면세점
Shills duty free shop
서브타이틀 스마트한 쇼핑을 배려합니다 신라면세점
Shilla duty-free shop I consider the smart shoppin
소개 모바일 면세쇼핑도 신라면세점!  여행의 시작을 신라면세점이 함께합니다
키워드 신라인터넷면세점,신라면세점,신라,면세점
제작년월 2018.9
등록구분 모바일앱
OS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iOS계열 - 다운로드
가격 0.00 원
등록분야 브랜드/쇼핑 부문 > 종합쇼핑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쇼핑 > 종합쇼핑
소속사 (주) 호텔신라
제작사

(주) 호텔신라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앱사이트 설명 신라면세점은 모바일을 통해 면세점 쇼핑을 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특히 고객서비스 강화에 집중하고 있으며,
면세쇼핑의 디지털 혁신을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으며, 18년 신규서비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팁핑서비스-꿀 팁을 쇼핑하다
팁핑은 본인이 구매하고 경험한 모든 것을 ‘리뷰’하는 것에 익숙한 밀레니 얼 세대의 특성을 반영하여, 리뷰를 자유롭게 작성하고 그 리뷰로 수익도 올릴 수 있는 소셜 데이터와 매출데이터의 결합 구현한 서비스입니다
- 인터넷을 쇼핑하면서 내가 사려는 상품의 정보를 위해 블로그도 검색하고, 인스타도 보고 힘드셨죠? 더 이상은 삼만리 할 필요 없이 신라면세점 App 안에서 꿀 같은 리뷰와 추천으로 확인하세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을 골라 리뷰하고, 내 리뷰를 보고 구매하는 고객만큼 현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 이번 남자친구 생일 선물은 뭐가 좋을까~ 가을 맞이 신상 립스틱은 머가 좋을까~더 이상 고민하지 마세요~ 면세를 잘 아는 유저들이 친절하게 추천해주는 잇템을 구매하세요
- 나만 보기 아까운, 구매욕구 뿜뿜하는 리뷰부터 내가 작성한 정성스럽게 작성한 리뷰까지 SNS를 통해 공유하고 추천할 수 있고, 팔로우/팔로워, 좋아요, 스크랩, 피드 등 모든 SNS기능이 구현되었습니다

2. 라라클럽 – 나에게 꼭 맞는 혜택 받자
면세업계 최초로 고객의 특성을 반영하여, 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5가지 맞춤형 멤버십 ‘라라클럽’ 을 도입하였습니다
결제금액의 일정 비율을 적립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할인 수단 ‘라라캐시’ 를 통한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합니다
- 자주 출국하고 면세점 이용률이 높은 고객을 위한 ‘탐나라 클럽’
- 연 1회 이하로 해외여행을 떠나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할인혜택을 꾸준히 쌓고 싶은 고객을 위한 ‘즐겨라 클럽’,
- 화장품 향수를 주로 구매하는‘피어라클럽'
- 18~25세 고객을 위한 ‘꿈꿔라 클럽’,
- 부부를 위한 ‘이어라 클럽’ 등 5가지 클럽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각 클럽은 혜택에 따라 맞춤혜택을 제공하며, 신라인터넷 회원은 가입조건에 맞는 클럽에 자동으로 복수 가입됩니다

3. 더 심플 – 중/장년 층을 위한 APP 서비스 (별도 다운)
온라인 면세점이 익숙하지 않은 중/장년 고객 전용으로, 본인인증 만으로 간편한 가입절차 및 간편결제 기능 제공하는 ‘더 심플’ 오픈하였습니다
결제과정 단순화를 위해 신한 카드와 간편 결제 서비스를 개발하여 적용하였습니다

4.영문 몰 – 동남아 고객을 위한 글로벌 서비스 (별도 다운)
한국을 방문하는 동남아 고객들의 쇼핑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 ‘영문 몰’ 서비스 오픈 하였습니다

5. 상담 톡 서비스
시간과 장소 제약이 있는 전화 상담과 실시간으로 응대가 어려운 게시판 시간과 장소 제약이 있는 전화 상담과 실시간으로 응대가 어려운 게시판 상담의 단점을 보완하고자 실시간 채팅을 통해 고객의 편의를 제공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면세쇼핑의 혁신을 주도하는 신라면세점이 되겠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1810190921225723520540.pdf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