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AXA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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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XA | ||||||||||||||
서브타이틀 | 악사 | |||||||||||||
AXA | ||||||||||||||
소개 | 다이렉트 보험의 시작 AXA 손해보험 애플리케이션 | |||||||||||||
키워드 | 다이렉트,손해보험,대화형UI,Cross-Selling,앱디자인,스마트앱어워드 | |||||||||||||
제작년월 | 2018.6 | |||||||||||||
등록구분 | 모바일앱 | |||||||||||||
OS |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iOS계열 - 다운로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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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 0.00 원 | |||||||||||||
등록분야 | 금융 부문 > 보험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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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AXA손해보험 | |||||||||||||
제작사 |
(주)이트라이브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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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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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1. 이벤트 및 혜택을 고객 연령별 또는 가입자별로 알려주는 App Push 서비스 제공 2.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모바일 UI·UX 고도화를 통한 Digital Service 및 Sales 증대 3. 고객 중심의 UI·UX 설계로 사용 편의성 증가 4. 자동차 보험 중심의 Sales에서 종합 손해보험사로 전환할 수 있는 디지털 확장성 도입 5. AXA 고객이 가입 후기를 작성하고 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지원 기획의도 1. 복잡하지 않은 심플하고 간결한 UI 및 디자인 구현 2. 고객에게 친숙한 대화형 기반의 계약관리 서비스인 '악사 톡(AXA Talk)' 기능 신설 3. 고객의 계약 및 보상 내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마이 악사(My AXA)' 기능 신설 4. 사용자 특성을 고려해 각 채널에 맞는 맞춤 서비스 제공 5. 자동차보험 가입 과정에서 입력해야 하는 정보를 최소화해 사용자 중심으로 인터페이스 개선 6. 차량 정비쿠폰을 비롯한 각종 상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악사 멤버십 서비스 ‘혜택더모아’는 고객이 보유한 계약에 맞춰 필요한 상품이나 관심을 가질만한 혜택을 메인 페이지에 우선적으로 노출 특징 1. 개인화 서비스 제공(가입 상품에 대한 Cross Selling을 제공해 마케팅 활용 강화) 2. 고객의 궁금한 점을 쉽고 빠르게 도와주는 대화형 UI 형태의 '악사 톡(AXA Talk)' 구현 3. 고객이 보유한 계약의 특성에 따라 필요한 메뉴와 서비스를 선별적으로 제공해 시각적 편의성 향상 4. 이벤트 및 혜택을 고객 연령별 또는 가입자별로 알려주는 App Push 서비스 제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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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