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MART APP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피자헛코리아 공식 온라인 주문 애플리케이션 | |||||||||||
---|---|---|---|---|---|---|---|---|---|---|---|---|
Pizzahut Korea official Application | ||||||||||||
서브타이틀 | 피자헛코리아 공식 온라인 주문 애플리케이션 | |||||||||||
Pizzahut Korea official Application | ||||||||||||
소개 | 기술 혁신으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피자헛의 공식 온라인 주문 애플리케이션 | |||||||||||
키워드 | 피자헛,하이브리드앱,UI/UX,기술개발,주문트래킹,헛플레이스 | |||||||||||
제작년월 | 2018.1 | |||||||||||
등록구분 | 모바일앱 | |||||||||||
OS | iOS계열 - 다운로드 안드로이드계열 - 다운로드 |
|||||||||||
가격 | 0.00 원 | |||||||||||
등록분야 | 생활서비스 부문 > 식음료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피자헛 코리아 | |||||||||||
제작사 |
(주)엠싱크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앱사이트 설명 | 피자헛 코리아는 새로운 경험과 소비자 주문 개선, 편의성에 중점을 둔 UI/UX을 기반으로 애플리케이션을 개편하였다. 피자헛의 글로벌 스탠다드 톤앤 매너를 토대로 배너 디자인을 재정비하여 통일성과 정보 전달력을 높이고, 소비자에게 일관된 시각적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달을 위해 디자인 가이드 라인을 정립 및 준수하여 애플리케이션의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디자인/기술/서비스 체계적인 고객의 행동 패턴 데이터 분석을 통해 ‘바로주문, 그대로주문’과 같이 편리하고 쉬운 주문을 위한 UI/UX 구성에 중점을 두어 주문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이외에 부가적인 기능은 최소화하여 빠른 속도의 인터페이스 최적화를 진행했다. 별도의 로그인 없이 바로 주문이 가능한 주문 프로세스를 도입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고, 다양한 결제수단의 도입으로 간편하고 편리한 결제 시스템을 적용하였다. 뿐만 아니라, 복잡한 회원가입 과정에서 불필요한 정보 수집 항목을 축소하여 회원 진입 장벽을 낮춤에 따라 피자헛의 다양한 혜택 및 이벤트 참여율이 크게 증가했다. 또한 한강공원/서울숲공원/해운대해수욕장 등 주소가 명확하지 않은 야외에 배달스팟을 지정하여 야외에서도 편하게 피자헛을 즐길 수 있는 ‘헛플레이스’ 기능을 도입하여 전국 250곳에서 배달이 가능한 새로운 주문 경험을 소비자에게 선사하여 실용적인 주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피자헛 실시간 주문-배달 트래킹 서비스 도입 주문한 피자의 진행상황 및 배달 중 실시간 위치 확인이 가능한 피자헛의 배달 트래커 서비스를 새롭게 론칭하였다. 기존에는 주문단계 확인을 위한 사이트 재진입 과정이 필요하였으나, 본 서비스의 도입 이후 주문 완료와 동시에 발송되는 주문 트래커 메시지를 통해 간편하게 주문상황을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배달 중인 피자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위치 트래킹 기능을 함께 제공하여 고객의 긍정적인 주문 경험을 위한 서비스를 견고하게 구축하였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