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넷마블 틱톡 | |||||||||
---|---|---|---|---|---|---|---|---|---|---|
Netmarble TikTok | ||||||||||
서브타이틀 | 넷마블 틱톡 | |||||||||
Netmarble TikTok | ||||||||||
URL | http://www.tiktok.com/@netmarble_official 사이트보기 | |||||||||
소개 | MZ세대 타깃을 겨냥한 트렌디한 숏폼 콘텐츠로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가는 채널입니다. | |||||||||
키워드 | 숏폼 영상,MZ 트렌드,챌린지 영상,유저 소통,숏폼 트렌드, | |||||||||
제작년월 | 2021.6 | |||||||||
등록구분 | 기타 | |||||||||
후보등록분야 | 기타 > 브랜드/문화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넷마블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스튜디오 25 주식회사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2021년 6월 개설한 넷마블 틱톡은 2023년 5월 기준 6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채널로 거듭나며 게임업계 중 유일하게 가장 많은 팔로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MZ세대 타깃을 겨냥한 트렌디한 숏폼 콘텐츠로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가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채널입니다. 틱톡은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75개의 언어 사용자들에게 노출이 가능한 경계 없는 플랫폼입니다. 이러한 플랫폼 특성을 활용해 글로벌 소통 채널로 다국어 콘텐츠를 제공해 해외 유저들과도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