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컴포즈커피 인스타그램
composecoffee Instagram
서브타이틀 컴포즈커피
composecoffee
URL http://www.instagram.com/compose_coffee 사이트보기
소개 <컴포즈커피 인스타 직영점> 출구 없는 컴포즈커피, 함께해요 컴세권 라이프!
키워드 컴포즈커피,composecoffee,컴포즈,카페,커피,프랜차이즈
제작년월 2016.9
등록구분 인스타그램
후보등록분야 인스타그램 > 프랜차이즈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주)컴포즈커피
소속사 제작진
대행사

디트라이브 정보보기

대행사 제작진
PM원소희
서비스 설명 “어…? 우리 컴포즈커피 좋아하네?”

2,000개의 매장이 있는 컴포즈커피는 이미 소비자의 일상 속에 함께해 있습니다. 출근할 때, 등교할 때, 운동하러 갈 때, 여가생활을 즐길 때에도… 타깃의 대부분의 동선이 컴포즈커피와 함께할 수 있는 ‘컴세권’입니다.

컴포즈커피에 이미 스며든 유저들이 앞으로도 더욱 컴포즈커피를 선택하도록, ‘컴며든’ 일상을 함께할 수 있는 콘텐츠 커뮤니케이션을 합니다.
컴포즈 라이프를 보고 따라 하고 공유할 ‘컴포즈커피 인스타 직영점’ 콘셉트로 인스타그램 채널을 운영합니다.

<오컴완>
#오운완 #공스타 인증처럼 오늘의 컴포즈커피를 인증하는 오컴완 콘텐츠. 컴포즈커피와 함께하는 데일리 일상을 이미지와 릴스로 공유하여 컴포즈커피만의 시즌 메뉴나 스테디 메뉴를 인스타그램 fit 하게 보여줍니다.

<컴메추>
식사 메뉴 추천을 하는 ‘점메추’, ‘저메추’처럼 그날의 컴포즈 메뉴를 추천하는 컴메추 콘텐츠입니다. 피크닉 갈 때, 당 떨어질 때, 식단 관리할 때 등 상황에 맞는 컴포즈 메뉴 조합을 추천해 주어 유저에게 컴며든 일상을 유도합니다.

<인스타점 소식>
‘컴포즈커피 인스타 직영점에서 알립니다!’ 브랜드 이슈 및 이벤트 내용을 인스타그램 직영점 소식 콘셉트로 친근하게 전달합니다. 채널에서 유저 참여를 활성화시키고 방문을 유도합니다.

[운영 성과]
운영 3개월 만에 팔로워 17% 증가, 평균 인게이지먼트 124% 증가 기록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30517022440996863565.pdf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