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고피자 | |||||||||||
---|---|---|---|---|---|---|---|---|---|---|---|---|
GOPIZZA | ||||||||||||
서브타이틀 | 고피자 | |||||||||||
GOPIZZA | ||||||||||||
URL | http://www.youtube.com/watch?v=n0_dqUG5Hvs 사이트보기 | |||||||||||
소개 | 국내 최초 1인 피자의 빠삭한 침투, 고피자 침투! | |||||||||||
키워드 | 주호민,침착맨,1인피자,국내최초1인피자,빠삭,고피자침투 | |||||||||||
제작년월 | 2023.3 | |||||||||||
등록구분 | 디지털영상 | |||||||||||
후보등록분야 | 디지털영상 > 기업일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고피자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주)펜타브리드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2023년 변화된 도우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알린 고피자침투!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빠삭'이라는 의성어와 '1인피자'라는 키워드를 활용해 발전된 제품력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알렸습니다. 혼자서도 패스트푸드처럼 빠르고 간편하게, 그러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피자를 제공해주는 고피자 이러한 브랜드의 차별화된 USP는 분명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이었지만, 이러한 정보들과 변화된 도우까지 짧은 광고 영상 속에 녹여 내기에는 한계가 있었습니다. 그렇기에소비자들의 일상속에 새로운 피자로서 고피자가 '침투'한다 라는 컨셉을 잡게 되었고, 이러한 컨셉 속에서 변화 된 도우의 '빠삭'소리를 재미요소로서 가미하고자 했습니다 이러한 '침투'라는 컨셉, 그리고 TVC가 아닌 디지털 필름으로 제작되는 만큼 디지털 환경상에 타겟들에게 친숙한 모델을 활용해야 했고 그렇기에 침튜브를 운영하는 침착맨님과 주호민님이 광고 모델로서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모델들의 방송 이미지에 맞춰 최대한 재미요소를 살리고자하였으며, 외계인이 지구를 침투한다는 컨셉에 맞춰 '빠삭'이라는 단어를 이들의 언어처럼 활용해 자연스럽게 영상 속에 활용하였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