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현대L&C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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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UNDAI L&C | ||||||
서브타이틀 | 현대엘앤씨 | |||||
HYUNDAI L&C | ||||||
URL | https://www.instagram.com/hyundailnc_official/ 사이트보기 | |||||
소개 | 지속 가능한 내일과 안전한 삶의 길라잡이, 현대L&C의 공식 인스타그램 | |||||
키워드 | 토탈 인테리어,건축자재,친환경,안전,, | |||||
제작년월 | 2018.8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인스타그램 > 생활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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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현대L&C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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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
(주)애드위즈컴퍼니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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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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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 [기획 의도]
현대백화점그룹의 친환경 건자재 기업인 현대L&C는 “사람과 공간에 깊이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한 ‘친환경 토탈 인테리어 기업’”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기반으로 다양한 이미지, 카드뉴스, 영상 콘텐츠를 발행하고, 이벤트/체험단 운영 등 다각도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30-50대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운영 컨셉] #1. 브랜드 및 제품 인지도 확보 재미와 브랜드 감성을 녹여낸 제품 소개 콘텐츠를 발행하고, 연도별 인테리어 트렌드 제안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 전달 및 브랜딩을 강화했습니다. 감성과 시즌 이슈를 살린 연출컷, 연출 영상 등의 콘텐츠는 브랜드의 감성을 시각적으로 전달했습니다. * 주요 콘텐츠 : <인테리어 트렌드 제안><제품 소개><연출 사진, 영상> #2.자사 제품, 인테리어 대한 깊은 정보 전달 거실, 주방 등 기본 주거공간은 물론 다식, 취미룸 등 인테리어 연출 안내 콘텐츠, 제품 활용 방법을 직관적으로 설명하는 ‘HOW TO USE’ 콘텐츠, 인테리어 상식&팁 콘텐츠 등을 통해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 유도와 깊고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 주요 콘텐츠 : <인테리어 시공 예시><제품 실생활 적용법><인테리어 상식&팁> #3. 다각도 소통을 통한 소비자와 친밀도 강화 제품을 사용하거나 시공하고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에 올려 주신 리뷰들을 가공하여 콘텐츠화 하고, 월별 이슈를 살린 이벤트 진행으로 소비자와 긴밀한 소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품 체험단 모집은 소비자의 경험 확대 및 브랜드 신뢰도 강화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 주요 콘텐츠 : <실제 리뷰 콘텐츠화> <월간 이벤트><제품 체험단 모집> #4. 미디어 트렌드에 따른 다양한 영상 콘텐츠 발행 미디어 트렌드가 ‘영상 집중형’으로 변화함에 따라 제품의 모티브 설명, 일러스트 활용, 제품 실험실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 발행을 통해 변화하는 트렌드와 소비자 수요에 발맞춰 가고 있습니다. * 주요 콘텐츠 : <제품 X 모티브><제품 X 일러스트>< 제품 특장점 실험실 > #5. 쇼핑태그 활용 현대L&C 공식몰과 쇼핑태그 연계하여, 다양한 상세 정보 제공은 물론 잠재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운영 성과] 브랜드 메시지를 기반으로 명확한 운영 콘셉트를 수립 및 개편하고, 그에 따른 콘텐츠 개발 및 채널 운영을 진행한 결과, 노출과 인게이지먼트, 팔로워 전반적인 부분에서 높은 수치적 발전이 이뤄졌습니다. 이 결과는 브랜드 인지도 강화라는 KPI에 비춰봤을 때 유의미한 성과를 거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콘텐츠 노출 : 월 평균 12,264% 달성 - 인게이지먼트 : 월 평균 8,455% 증가 - 팔로워 : 1,419 명 증가 (22.02 개편 전 기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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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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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305191217129867840190.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