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고양특례시 | |||
---|---|---|---|---|
Goyang City | ||||
서브타이틀 | 고양특례시 | |||
Goyang City | ||||
URL | http://www.youtube.com/@goyangcity 사이트보기 | |||
소개 | 미래를 바꾸는 힘! 고양 <고양특례시 공식 유튜브 채널> | |||
키워드 | 유튜브,고양시 ,시민중심,소통,도약,혁신 | |||
제작년월 | 2014.2 | |||
등록구분 | 유튜브채널 | |||
후보등록분야 | 유튜브채널 > 지방자치기관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고양시청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디베이스미디어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고양TV’는 고양시의 다양한 소식과 일상을 함께 나누며 시민과 소통하는 고양특례시의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 ‘고양TV’는 대표 프로그램 <친구할고양>, <체험할고양>, <공생공사> 등을 중심으로 소통형 콘텐츠 제작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특히 시민 참여형 콘텐츠 <친구할고양>은 2020년 프로그램 개설 이래 총 40명의 시민이 출연하여 다양한 삶의 모습을 보여주었고, 전 연령층의 많은 공감을 얻었습니다. 그 외에도 공무원의 일상을 통해 시민들에게 친근하게 정책과 업무를 소개하는 콘텐츠 <공생공사>, 고양시의 축제와 행사를 고양시에 거주하는 가족 크리에이터가 직접 체험하는 콘텐츠 <아빠 저기가!>, 고양시의 명소를 아름답게 담은 관광 콘텐츠 <지금 만날 고양>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양TV’는 총 조회수 8,301,335회를 기록하고 있으며, 구독자는 19,659명으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최근 고양시청 직장운동부 소속인 김아랑 선수와 곽윤기 선수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여 100만 이상 조회수를 달성했으며, 홍보대사 가수 이무진 콘텐츠로 고양국제꽃박람회를 성공적으로 홍보하였습니다. 또한 콘텐츠와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 기획, 숏폼 드라마 제작 등 시민과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만들어 나가는데 중점을 두고 고양특례시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