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베러미트 인스타그램 | |||||||||||||
---|---|---|---|---|---|---|---|---|---|---|---|---|---|---|
Better Meat Instagram | ||||||||||||||
서브타이틀 | 베러미트 | |||||||||||||
Better Meat | ||||||||||||||
URL | http://www.instagram.com/bettermeat.official 사이트보기 | |||||||||||||
소개 | 더 나은 식품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육, 베러미트 | |||||||||||||
키워드 | 베러미트,BetterMeat,신세계푸드,대안육,식물성대안육,가치소비 | |||||||||||||
제작년월 | 2021.12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인스타그램 > 식품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신세계푸드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주)비책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베러미트는 더 나은 내일을 위한 대안, 대안육의 사회적 가치를 전하기 위해 런칭 된 브랜드입니다. 고기를 자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대체육’, ‘콩고기’ 등으로 알려진 대안육의 다양한 활용과 레시피를 일상 속에서 자연스레 전달하고자 인스타그램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기용 가축 사육 시 발생하는 환경 문제 해소와 동물복지 등에 대한 사회적 메시지를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전달하고 있으며, 런칭 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하여 2022년 7월 하반기 이후 팔로워 수치가 1,250%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이루어 냈습니다.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도 맛있게 즐기는 일상 속 대안육” 콘셉으로 베러미트 대안육에 대한 특장점을 TPO에 맞춰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하고 있으며, 콘텐츠 속 인물의 밝고 활기찬 모습을 통해 건강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또한 원재료 및 보도자료 등의 이미지 소스를 크리에이티브 무드로 시각화하여 매력도를 높임과 동시에 채널의 특성에 맞게 재정립하여 베러미트만의 톤앤무드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베러미트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동안 대안육에 가졌던 편견은 내려 두고,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대안육의 다채로운 모습을 확인해보세요!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305190442108834599884.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