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해태아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 |||||||
---|---|---|---|---|---|---|---|---|
haitaiice Instagram | ||||||||
서브타이틀 | 해태아이스 | |||||||
haitaiice | ||||||||
URL | http://www.instagram.com/haitaiice.official/ 사이트보기 | |||||||
소개 | 해태아이스는 스테디셀러부터 신제품까지 해태아이스를 태그한 유저들을 찾아가 소통하며 제품 협찬을 진행합니다. | |||||||
키워드 | 해태아이스크림,소통채널,제품태그,인플루언서 컨택,프로모션,콜라보 | |||||||
제작년월 | 2022.5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인스타그램 > 식품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해태아이스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주)리시드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딱 기다려, 해태아이스가 간다.
해태아이스 인스타그램 채널은 '스테디셀러부터 신제품까지 해태아이스를 찾아 주시는 모든 소비자에게 다가가 컨택하며 아이스크림 협찬을 통해 소비자들과 친근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신제품 출시, 리뉴얼 제품 그리고 콜라보 제품 등 브랜드 이슈를 해태아이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였으며, 제품의 USP를 유쾌하고 트렌디하게 기획하며 소비자 친화적인 브랜드 소통 채널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1. 협찬 진행 및 바이럴 - 유저들이 해태아이스의 제품을 언급한 이슈 콘텐츠를 모니터링하며 댓글 소통을 통해 제품 협찬을 진행, 자연스러운 바이럴과 2차 가공 콘텐츠 유도 (1) 국군장병에게 보내는 탱크보이 사연 이벤트, 74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전차부대에 '탱크보이' 제품을 전달하며 2차 콘텐츠 생성 (2) 탱크보이 이찬성과 CM송 녹음 (2) 강원소방본부 구조견 '마루' 응원(호두마루 제품 협찬) 2. 브랜드 콜라보 - 타 브랜드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콜라보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의 호감도를 향상시키며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참여형 이벤트, 구매인증 이벤트, 팝업 안내 콘텐츠 발행 - 제품의 새로운 가치 창출을 통해 성격이 다른 타겟층 공략 가능 (1) 팽이팽이x베이블레이드 (2) 쌍쌍바x서홍작가 사생대회 (3) 자두바x민음사 세미콜론 (4) 빙그레x해태아이스 콜라보 (5) 해태아이스x경남제약 (6) 탱크보이x모닝케어 숙취로그 인증 이벤트 (7) 폴라포x더벤티 3. 이벤트 & 프로모션 - 단방향 커뮤니케이션이 아닌 소비자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쌍방향 소통 콘텐츠를 기획하며 이벤트, 프로모션의 소비자 참여를 이끎 (1) 도른자 콘테스트 : 틱톡기반, 팽이팽이 제품 소구 (2) 박성웅 시모나 CF 이벤트 (3) 해태아이스 덕력고사 (4) 쇼미더 삼행시, 바밤바/시모나 이벤트 4. 신제품, 리뉴얼 제품 출시 -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품의 USP를 직관적으로 표현 - 해태아이스만의 유저 친화적인 워딩과 아기자기하고 유쾌한 일러스트 형식의 콘텐츠를 통해 제품 출시 정보 전달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