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하이트진로 공식 페이스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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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TEJINRO Official Facebook | ||
서브타이틀 | 하이트진로 페이스북 | |
HITEJINRO Facebook | ||
URL | http://www.facebook.com/HITEJINR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브랜드 소식과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하이트진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 |
키워드 | 하이트진로,HITEJINRO,테라,켈리,참이슬,진로 | |
제작년월 | 2014.1 | |
등록구분 | 페이스북 | |
후보등록분야 | 페이스북 > 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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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하이트진로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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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
엣지랭크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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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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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2 |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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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2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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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 엔트리 타깃을 대상으로 급변하는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하여 MZ세대에게 건전하고 즐거운 음주 문화를 전파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최신 유행 이슈와 밈이 반영된 트렌디한 콘텐츠와 본격적으로 재개된 다양한 축제 소식,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브랜드 모델 활동 등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하이트진로 페이스북의 주요 행보를 소개합니다!
(1) MZ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하이트진로 페이스북 하이트진로는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가진 다양한 제품과 함께 MZ세대 관심사와 선호 아이템을 빠르게 캐치하여 트렌디하고 건전하고 음주 경험을 제안하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진로 ‘가짜 광기, 진짜 광기’, 필라이트 ‘맛있으면 우는 OO’, 테라 ‘더글로리 명대사 패러디’ 등 MZ세대 유행 밈을 활용하여 제품을 소구하였으며, 누구나 술자리에서 인싸가 될 수 있는 '테라 스푸너', '테라 타워', ‘참이슬 다섯방울잔' 등 스페셜 굿즈들을 소개하였습니다. MZ세대에게 익숙한 톤앤매너에 브랜드 메시지를 녹여내어 더욱 더 친근감 있게 다가가 공감과 소통을 끌어내었습니다. 하이트진로의 다양한 브랜드의 특성은 살리면서 즐거운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MZ세대를 통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인기 채널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2) 돌아온 대면 페스티벌, MZ세대와 하나된 생동감 넘치는 현장 오랜 시간 기다려 온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을 비롯한 워터밤, 전주가맥축제 등 각종 페스티벌 및 축제 등이 재개되며 관심과 참여에 대한 니즈가 빠르게 증가하였습니다. 하이트진로는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은 고객들이 축제의 장을 더욱 완벽하게 즐길 수 있도록 페스티벌 내 다양한 체험 요소 안내 및 에너지 넘치는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하였으며, 브랜드와 소비자 간 소통의 순간들을 캐치하여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하였습니다. 이와 별개로 대면 술자리 증가에 따라 단순 제품 음용이 아닌 보다 색다른 방법으로 음용을 시도해 볼 수 있도록 콘텐츠를 제작하여 독보적인 음주 경험을 선사하였습니다. (3) 높아진 K-컬쳐의 위상, 세계가 사랑하는 하이트진로 K-컬처의 인기와 함께 한식과 주류 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세계가 주목하는 하이트진로의 모델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테라의 공유를 비롯하여 글로벌 인지도를 쌓고 있는 켈리의 손석구,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이자 세계적인 칸 영화제 입성을 비롯한 국내 주류업계 최장수 모델인 참이슬·이슬톡톡의 아이유, 특유의 귀여운 외모로 이목을 끌며 해외 시장에서도 사랑 받는 진로 두꺼비까지. 하이트진로의 모델을 활용한 콘텐츠는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들과 함께한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과 메이킹 필름 등을 통한 2차 콘텐츠로 팬심을 자극하여 긍정 반응을 유도하고 소통 및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전개합니다.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MZ세대와 하나 되는 하이트진로 페이스북의 예측불허, 변화무쌍한 활동을 기대해주세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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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