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라보페 ‘DEEP MOVEMENT‘ 브랜드 | |||||||||||||||||||
---|---|---|---|---|---|---|---|---|---|---|---|---|---|---|---|---|---|---|---|---|
Labope DEEP MOVEMENT | ||||||||||||||||||||
서브타이틀 | 라보페 | |||||||||||||||||||
Labope | ||||||||||||||||||||
URL | http://youtu.be/6rO7X3kTDZE 사이트보기 | |||||||||||||||||||
소개 | 불가사리 업사이클링 기업 '스타스테크'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라보페' 런칭 캠페인 | |||||||||||||||||||
키워드 | IMC,런칭마케팅,ESG캠페인,업사이클링,뷰티광고, | |||||||||||||||||||
제작년월 | 2022.5 | |||||||||||||||||||
등록구분 | 디지털영상 | |||||||||||||||||||
후보등록분야 | 디지털영상 > 기업일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주)스타스테크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위더스애드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불가사리 제설제로 유명한 기업에서 출시한 화장품의 런칭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의 가치와 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제품의 기술력, 그리고 피부의 탄력을 개선시켜주는 제품의 효능 등 소비자에게 어필 가능한 다양한 강점을 ‘Deep Movement’라는 하나의 슬로건으로 표현하여, 이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제품 핵심 원료인 ‘페넬라겐’에 대한 내용을 과학적 근거를 통해 소구하면서 뷰티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인플루언서들을 활용하여 포화된 콜라겐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진정성 있게 어필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또한, 유해 해양생물인 불가사리뿐만 아니라, 해안가 및 바다에 버려진 수많은 해양폐기물을 다양한 전문가 및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제거하는 CSR캠페인 ‘Deep Flogging’을 전개하여, 사회와 환경에 기여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하였습니다. - * 런칭 1달 후 에센스 부분 인기 검색어 300위 진입 * 캠페인 기간 내 브랜드 노출수 2억건 이상 * 캠페인 기간 내 사이트 유입수 300만 건 이상 * 캠페인 기간 내 영상 조회수 300만건 이상 기록 * 목표 KPI대비 노출/유입/조회 30%이상 초과 달성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