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라보페 ‘DEEP MOVEMENT‘ 브랜드
Labope DEEP MOVEMENT
서브타이틀 라보페
Labope
URL http://youtu.be/6rO7X3kTDZE 사이트보기
소개 불가사리 업사이클링 기업 '스타스테크'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라보페' 런칭 캠페인
키워드 IMC,런칭마케팅,ESG캠페인,업사이클링,뷰티광고,
제작년월 2022.5
등록구분 디지털영상
후보등록분야 디지털영상 > 기업일반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주)스타스테크
소속사 제작진
대행사

위더스애드 정보보기

대행사 제작진
PM남기상
AE김한서
CP곽진호
연출김준태,정원섭
촬영감독현광진
아트디렉터양은지
카피라이터서윤
디자인공윤식
모션그래픽박민규,김인중
서비스 설명 불가사리 제설제로 유명한 기업에서 출시한 화장품의 런칭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의 가치와 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제품의 기술력, 그리고 피부의 탄력을 개선시켜주는 제품의 효능 등 소비자에게 어필 가능한 다양한 강점을 ‘Deep Movement’라는 하나의 슬로건으로 표현하여, 이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제품 핵심 원료인 ‘페넬라겐’에 대한 내용을 과학적 근거를 통해 소구하면서 뷰티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인플루언서들을 활용하여 포화된 콜라겐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진정성 있게 어필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또한, 유해 해양생물인 불가사리뿐만 아니라, 해안가 및 바다에 버려진 수많은 해양폐기물을 다양한 전문가 및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제거하는 CSR캠페인 ‘Deep Flogging’을 전개하여, 사회와 환경에 기여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하였습니다.

-
* 런칭 1달 후 에센스 부분 인기 검색어 300위 진입
* 캠페인 기간 내 브랜드 노출수 2억건 이상
* 캠페인 기간 내 사이트 유입수 300만 건 이상
* 캠페인 기간 내 영상 조회수 300만건 이상 기록
* 목표 KPI대비 노출/유입/조회 30%이상 초과 달성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