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미림 SNS 채널 운영
mirim official channel operation
서브타이틀 미림
mirim
URL http://blog.naver.com/ilovemirim 사이트보기
소개 음식의 잡내를 잡아주는 '미림'의 다양한 활용 레시피를 보여주는 SNS 채널 운영
키워드 요리레시피,미림한상,채널운영,블로그,인스타그램,
제작년월 2021.9
등록구분 블로그
후보등록분야 블로그 > 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롯데칠성음료
소속사 제작진
대행사

대홍기획 정보보기

대행사 제작진
PM남기상
AE김한서,김종승
연출김준태,이승민
촬영감독현광진
모션그래픽박민규,김인중
대행사2

위더스애드 정보보기

대행사2 제작진
서비스 설명 미림 SNS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이 요리와 음식에 대해 긍정적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요리를 할 때의 재미, 음식을 완성한 뒤의 뿌듯함, 음식을 먹을 때의 즐거움 모두가 보여지도록 각 SNS채널 성격에 맞춰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이를 더욱 효과적으로 소비자에게 확산히기 위해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각각 채널별 콘텐츠 톤앤매너를 달리하여 채널 운영하였습니다.

#블로그
구체적인 레시피 설명을 통해 소비자들이 블로그 내용을 보고 맛있는 음식을 만들 수 있도록 콘텐츠 제작하였습니다. 한식 베이스의 음식에서 많이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한국적이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비쥬얼을 통해 레시피 소개 콘텐츠를 업로드 하였습니다.

#페이스북
요리에 대한 좋은 정보나 이벤트가 많이 공유될 수 있도록 매력적으로 보여지고 감각적인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자세한 레시피 소개는 블로그에서 읽을 수 있도록 블로그 유입을 유도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였습니다.

#인스타그램
타겟들이 오마카세나 파인다이닝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 이를 연상할 수 있는 깔끔하고 정돈된 콘텐츠 톤앤매너를 구축하여 내가 만든 요리를 자랑하고 싶도록 하는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정갈하고 소담스러운 음식 이미지와 요리 제작 과정을 보여주는 레시피 영상과 이미지를 제작하여 운영하였습니다.

이러한 각 채널별 특징을 활용한 운영 이후 팔로워가 30%이상 증가하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305220517345831402340.pdf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