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미림 SNS 채널 운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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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rim official channel operation | ||||||||||||
서브타이틀 | 미림 | |||||||||||
mirim | ||||||||||||
URL | http://blog.naver.com/ilovemirim 사이트보기 | |||||||||||
소개 | 음식의 잡내를 잡아주는 '미림'의 다양한 활용 레시피를 보여주는 SNS 채널 운영 | |||||||||||
키워드 | 요리레시피,미림한상,채널운영,블로그,인스타그램, | |||||||||||
제작년월 | 2021.9 | |||||||||||
등록구분 | 블로그 | |||||||||||
후보등록분야 | 블로그 > 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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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롯데칠성음료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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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
대홍기획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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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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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2 |
위더스애드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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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2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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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 미림 SNS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이 요리와 음식에 대해 긍정적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요리를 할 때의 재미, 음식을 완성한 뒤의 뿌듯함, 음식을 먹을 때의 즐거움 모두가 보여지도록 각 SNS채널 성격에 맞춰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이를 더욱 효과적으로 소비자에게 확산히기 위해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각각 채널별 콘텐츠 톤앤매너를 달리하여 채널 운영하였습니다.
#블로그 구체적인 레시피 설명을 통해 소비자들이 블로그 내용을 보고 맛있는 음식을 만들 수 있도록 콘텐츠 제작하였습니다. 한식 베이스의 음식에서 많이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한국적이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비쥬얼을 통해 레시피 소개 콘텐츠를 업로드 하였습니다. #페이스북 요리에 대한 좋은 정보나 이벤트가 많이 공유될 수 있도록 매력적으로 보여지고 감각적인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자세한 레시피 소개는 블로그에서 읽을 수 있도록 블로그 유입을 유도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였습니다. #인스타그램 타겟들이 오마카세나 파인다이닝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 이를 연상할 수 있는 깔끔하고 정돈된 콘텐츠 톤앤매너를 구축하여 내가 만든 요리를 자랑하고 싶도록 하는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정갈하고 소담스러운 음식 이미지와 요리 제작 과정을 보여주는 레시피 영상과 이미지를 제작하여 운영하였습니다. 이러한 각 채널별 특징을 활용한 운영 이후 팔로워가 30%이상 증가하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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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305220517345831402340.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