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롯데면세점
LOTTE DUTY FREE
서브타이틀 롯데면세점
LDF TV
URL https://www.youtube.com/user/lottedfs 사이트보기
소개 가장 신뢰받는 여행 파트너, TRAVEL RETAIL 글로벌 리더 롯데면세점 공식 유튜브
키워드 면세점,인터넷면세점,DutyFree,쇼핑,여행,K-POP
제작년월 2014.1
등록구분 유튜브채널
후보등록분야 유튜브채널 > 쇼핑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롯데면세점
소속사 제작진
대행사

대홍기획 정보보기

대행사 제작진
대행사2

모티브 아이디어스 정보보기

대행사2 제작진
서비스 설명 1. 한국 대중문화의 세계화를 대표하는 K-POP을 이끄는 아이돌 모델을 대거 기용하여 다양한 콘셉트의 ‘LDF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포스터’, ‘숏터뷰’, ‘밸런스게임’ 등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여 다양한 연령에 다국적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소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롯데면세점은 국내 소비자뿐 아니라, 해외 소비자에게 역직구몰과 롯데면세점 해외점을 홍보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2. 롯데면세점은 한류열풍을 쇼핑과 관광, 문화와 접목한 ‘엔터투어리즘 마케팅’의 일환으로 최정상 한국 아티스트들과 함께 ‘패밀리콘서트’를 개최하고, 스타 연예인들의 핸드프린팅과 사진, 영상으로 명동본점에 스타 에비뉴를 조성하는 등 해외 관광객 대거 유치에 힘쓰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행사 홍보, 행사 비하인드 등 영상을 제공하고 행사 신청과 SNS 공유 이벤트를 연계하여 구독자와 쌍방향으로 소통하는 이벤트도 진행했습니다.
3. 롯데면세점 유튜브는 매월 약 12개 콘텐츠를 발행하여, 노출 202.1만, 조회수 212.4만, 인터렉션 2.5만을 기록하였습니다. (최근 6개월 평균 기준) 또한 동종업계 유튜브 1위로 약 77.4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3년 5월 기준 / 타사 팔로워수: 신세계면세점 0.3만, 신라면세점 1.8만)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