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크래프트하인즈 코리아
KRAFT HEINZ  KOREA
서브타이틀 크래프트하인즈 공식 인스타그램
KRAFT HEINZ OFFICIAL INSTAGRAM
URL http://www.instagram.com/heinz_kr_official/ 사이트보기
소개 요리의 완성을 위해 맛의 한 끗 차이를 제공하는 크래프트하인즈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키워드 브랜드,하인즈,소스,음식,식사,레시피
제작년월 2021.2
등록구분 인스타그램
후보등록분야 인스타그램 > 식품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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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분류 >
소속사 크래프트하인즈 코리아
소속사 제작진
대행사

주식회사 와일리 정보보기

대행사 제작진
PM최성희
기획김이레
디자인염석원
서비스 설명 세계 1위 케찹이라는 글로벌 브랜드의 색깔은 유지하되
한국 소비자들에게 어필해야 하는 포인트를 고민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인즈 진성 고객에게는 새로운 정보와 브랜드의 프라이드를.
유목민(정착하지 못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크래프트하인즈의 경험과 존재 이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크래프트하인즈>
크래프트하인즈에는 다양한 제품군이 존재합니다. 케찹, 마요네즈와 같은 소스들부터 냉동식품인 베지바이츠와 오레아이다, 분말 음료인 크리스탈라이트까지요.
하나의 계정에서 많은 제품들이 다뤄지기 위해서는 하인즈만의 ‘통일감’이 필요했기에 하인즈의 심볼인 ‘키스톤’을 적극적으로 활용했습니다. 제품들이 갖는 메인 컬러들과 하인즈 폰트를 사용한 타이포를 적재적소에 담기 위해 기획 단계에서 더 많은 시간을 갖기도 했습니다.
‘하인즈스럽게’ 완성되는 채널 속에서, 소비자들에게 전문적이고 퀄리티 높은 브랜드, 변화하고 노력하는 트렌디한 브랜드로 다가가게 되었습니다.

<하인즈를 맛있게 먹는 법>
크래프트하인즈 다양한 제품 가운데 ‘소스’는 단독으로 먹을 수 없는 특징이 있는데요.
레시피가 중요하다 보니 하인즈의 제품으로 간단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요리들을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하인즈 레시피가 궁금했던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담아, 소스 외 냉동 제품과 크리스탈라이트의 메뉴도 꾸준히 다루고 있습니다.

<비건 트렌드>
환경.동물 보호를 위해 전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비건' 트렌드. 하인즈도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서 채소 원물 간식 베지바이츠를 선두로 비건 마요네즈까지 비건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비건 레스토랑과 협업하여 베지바이츠 요리를 만날 수 있는 ‘하인즈 셀렉션’ 캠페인과 온라인 인증 이벤트까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비건 제품 정보와 레시피를 소개하여 소비자들의 오가닉한 많은 후기들이 쌓이기 시작했습니다.

<소통하는 하인즈와 소비자>
꾸준한 소통 덕분에, 소비자들의 경험과 다양한 의견으로 가득 채워지고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애정 어린 질문도 있고, 제품 경험을 먼저 공유하기도 합니다.
진성 팬이 많이 모여 있는 공간인 만큼, 이벤트/챌린지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고, 이 채널에서만 만날 수 있는 굿즈를 선보이며 브랜드의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반응 높은 이벤트 콘텐츠가 아님에도 꾸준히 소통되고 있는 모습을 보며 ‘진심’을 담은 커뮤니케이션이 통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채널 운영함에 있어 그 진심을 잃지 않고 소비자들에게 의미 있는 정보와 브랜드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예정입니다.

[크래프트하인즈 주요 성과]
-2021년 2월 첫 운영 시점보다 4.3배 높은 약 26,900명 팔로워 기록
-2022년 4월~2023년 3월까지
총 노출 37,661,141 건, 총 도달 22,561,455건 기록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305220615170081965406.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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