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JW중외제약 가네톡액
jw-pharma GANETOK
서브타이틀 가네톡액
GANETOK
URL http://youtu.be/IxmA2KZx95Y 사이트보기
소개 가네톡의 RTB 전달 및 제품명 각인을 위한 영상제작  간편하게 톡! 간에 톡, 가네톡!
키워드 JW중외제약,가네톡,가네톡액,간질환보조치료제,간장약,
제작년월 2022.12
등록구분 디지털영상
후보등록분야 디지털영상 > 공공/의료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JW중외제약
소속사 제작진
대행사

(주)더썸컴퍼니 정보보기

대행사 제작진
기획 총괄정혜윤 본부장
운영윤근호 과장,홍예지 주임
디자인박예슬 과장
촬영 및 편집채창진 대리 외 영상팀
서비스 설명 간은 우리 몸의 독소를 해독하고 호르몬의 분해 및 대사, 지방 소화, 면역 기능을 담당하는 중요한 장기로 현대인들의 음주 문화와 생활습관으로 인해 간 건강 관리는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JW중외제약의 가네톡액은 간질환의 보조치료 효능이 있는 일반의약품으로 광고심의가이드 및 마케팅 활동에 제한이 있는 품목입니다.

따라서 가네톡액 광고 영상은 소비자들에게 광고심의 가이드내에서 가네톡의 효능과 특장점을 전달하고, 제품명을 각인하여 구매로 이어 질 수 있는 전략이 필요하였습니다.
1) 제품의 효능을 직관적이며 쉽게 전달하고
2) 짜 먹는 타입의 휴대와 복용의 편리성을 강조하고
3) 제품명을 기억 할 수 있도록
"간 편하게 톡! 간에 톡! 가네톡!" 핵심 카피를 제시하고, 제품이 필요한 상황과 특장점을 친숙한 동요를 개사하여 CM송 형태로 녹여,
일상에서 간이 손상될 때의 상황들을 개그만 김지호씨를 모델로 코믹하게 연출하고 소비자 대상으로 그 의미를 명료하게 전달하였습니다.
또한 [간 편하게 짜먹자] 라는 중의적인 메시지와 함께 짜 먹는 타입을 반복적으로 노출함으로서 휴대와 복용의 편리함을 강조하였습니다.

가네톡 영상 광고는 유튜브에서만 95만여 회에 달하는 조회수를 기록하였으며, 이외에도 IPTV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노출하여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305220755077193117739.pdf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