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CJ제일제당 다담 김치양념
CJ Cheiljedang Dadam Kimchi Seasoning
서브타이틀 다담 김치양념
Dadam Kimchi Seasoning
URL http://youtu.be/4s6sQ6RitfE 사이트보기
소개 간편하게 김치를 담그고, 간편하게 반찬양념을 하는 다담 양념 신제품 홍보영상
키워드 다담,김치양념,반찬양념,김치담그기,반찬만들기,
제작년월 2022.9
등록구분 디지털영상
후보등록분야 디지털영상 > 생활/식품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CJ 제일제당
소속사 제작진
대행사

(주)더썸컴퍼니 정보보기

대행사 제작진
기획총괄정혜윤 본부장
기획 및 운영이다님 팀장,김혜경 대리,홍예지 주임
영상 디자인김진희 과장
촬영 및 편집유지현 감독 외 영상팀
서비스 설명 “내 손으로 갓 담아 신선하게 즐기는 김치/반찬”
김치가 쉬워진다, 붓기만 하면 김치가 두-둠, 다담

요리가 쉬워지는 요리 양념장 대표 브랜드 다담.
난이도 높은 김치도 쉽게 담글 수 있게 다담 양념의 노하우를 담아 풍부한 재료를 듬뿍 담은 김치/반찬 양념장 신제품이 출시되었으며, 원재료에 다담 김치 양념을 붓고 버무리는 순간 신선한 김치가 완성된다는 핵심 RTB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디지털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모든 양념 재료를 다담 김치 양념 한 봉지에 담아 절이는 과정조차 없이 빠르게 김치를 완성할 수 있는 놀라운 제품의 등장, 이를 알리기 위해 등장 효과음 [두둠] 과 브랜드 [다담] 네이밍을 매칭하여 연상할 수 있도록 키 메시지 도출하고, 다담의 쉽고 빠른 속성을 최신 영상 트렌드인 빠른 템포를 사용하여 위트 있게 표현한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1) 영화 예고 서막을 활용한 기대감 고취
2) 이어서 숏폼 콘텐츠의 특징인 빠른 전환 트릭을 활용한 김치 재료 손질 과정 표현으로 빠르고 간편한 과정을 효과적으로 표현
3) 다담 양념장을 부으면서 [다담] 로고가 기울어지며 [두둠]으로 회전, 등장을 나타내는 효과음 [두-둠] 과 함께 완성된 김치 등장
4) 엄마 김치 맛인데? / 이걸 내가 만들었다고? 하며 완성도 있는 제품에 대한 찬사를 보내는 쿠키 컷으로 마무리

푸드 스튜디오와 함께 간단히 제작한 디지털 광고용 영상이나, 다담 양념의 RTB를 효과적으로 표현으로써 제품 특장점 인지 향상과 구매 유도를 꾀하고 있습니다.

다담의 김치/ 반찬양념 신제품 확산을 위해 디지털 영상을 제작하고,
편리미엄 요리를 즐기는 타깃 세대에 맞는 빠르고 간결한 영상으로 제작 후 광고를 집행하여 2022년 9월 중순 2022년 10월 초까지 총 조회 수 2,253,571회를 기록하였으며, 다양한 유튜버 브랜디드 콘텐츠 영상도 함께 제작되어 브랜드 인지 / 확산에 시너지를 창출하였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305231107529238289827.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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