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더프트앤도프트 리브랜딩 캠페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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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UFT&DOFT re-branding campain | ||||||||||||||
서브타이틀 | 더프트앤도프트 | |||||||||||||
DUFT&DOFT | ||||||||||||||
URL | http://youtu.be/iO4pxSAUUD8 사이트보기 | |||||||||||||
소개 | 출시 10년이 된 브랜드의 고유 자산을 활용해 '향기'를 시각화. 새로운 브랜드 컨셉과 포지션 재확립 | |||||||||||||
키워드 | 리브랜딩,뷰티,브랜디드영상,올리브영,리포지셔닝, | |||||||||||||
제작년월 | 2022.10 | |||||||||||||
등록구분 | 디지털영상 | |||||||||||||
후보등록분야 | 디지털영상 > 화장품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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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제너럴브랜즈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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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
위더스애드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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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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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 출시 후 10년이 지난 더프트앤도프트의 올드한 이미지를 변화시켜, 다시금 시장의 리딩 브랜드가 되기 위한 리브랜딩이 필요하였습니다.
이에 리브랜딩에 필요한 새로운 브랜드 컨셉의 확립과 마케팅 전략 수립이 필요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우선 다양한 사례 분석을 통해 '리포지셔닝', '리노베이션', '리바이탈라이제이션' 세가지 목표를 설정하였습니다. 브랜드의 핵심 가치가 '향'에 있지만 기존에는 향기 전문 브랜드로서의 브랜딩이 약하고, 발랄하고 젊은 이미지가 강해 최근 소비자가 선호하는 이미지와 거리가 있음을 고려, 고급스러운 무드의 향기 전문 브랜드로 '리포지셔닝'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정립된 브랜드 이미지를 바탕으로 '향기'의 시각화를 진행, '향기'별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리노베이션'을 통해 복합적 공감각화를 유도하는 전략을 수립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생산된 리뉴얼 콘텐츠를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하여 확산, 브랜드를 다시 활성화하는 '리바이탈라이제이션'을 시행하여 브랜드 버즈량을 다시금 증가시키는 한편, 리브랜딩에 대한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확산시켰습니다. 이러한 3단계의 목표의 설정 및 실행을 통해 기존 브랜드의 이미지를 알고 있는 고객에게는 새로운 체험을, 브랜드를 처음 경험하는 고객에게는 신규 브랜드로서의 붐업을 유도하여 효과적인 리브랜딩 결과를 도출하였습니다. - 브랜딩 영상 광고를 통한 노출 207만회 초과달성, 조회 60만회 초과 달성, 클릭 15% 초과 달성 - 트래픽 광고 목표 대비 클릭 70% (58만회) 초과 달성하며 평균 CTR 1.9%p 상향 기록, 조회수 47만회 초과 달성 - 2022 앤어워드 '디지털 광고&캠페인 - 화장품' 분야 Winner 수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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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30523103321119670241.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