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미닉스 미니라이프 브랜디드 영상 제작 | |||||||||||||
---|---|---|---|---|---|---|---|---|---|---|---|---|---|---|
Minix mini life | ||||||||||||||
서브타이틀 | 미닉스 | |||||||||||||
Minix | ||||||||||||||
URL | http://youtu.be/cjiac_Rm71I 사이트보기 | |||||||||||||
소개 |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미니 가전 브랜드 미닉스의 브랜드 가치를 보여주기 위한 브랜디드 영상 개발 | |||||||||||||
키워드 | 가전제품,브랜디드영상,MZ,라이프스타일,, | |||||||||||||
제작년월 | 2023.3 | |||||||||||||
등록구분 | 디지털영상 | |||||||||||||
후보등록분야 | 디지털영상 > 제품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주식회사 앳홈레이드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위더스애드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본인에게 필요한 것을 즐기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며, 이러한 특징을 미니가전 전문 브랜드인 미닉스의 제품들에 적용하여 타겟들에 어필할 수 있는 브랜드의 모습을 영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취미생활과 관심있는 것에 많은 것을 할애하는 MZ세대, 그만큼 필요한 것이 많아지고 신경써야 할 것이 많아지지만, 작은 공간에 대응하는 가전제품들을 구비하는 것이 쉽지가 않습니다. 이러한 상황때문에 자칫 떨어질 수 있는 삶의 질을, 작은 공간에도 충분히 대응할 수 있는 미닉스 미니 가전을 활용하여 해결하며, 가전제품때문에 원하는 것을 포기하거나 버리지 않아도 되는 미니 라이프를 비포 에프터 형식으로 타겟들에게 보여줄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이에 미니 의류건조기와 미니 식기세척기, 미니 빔프로젝터를 어필할 수 있는 각각의 상황을 설정하여 공간과 모델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비포와 에프터를 명확하게 보여주며, 제품의 성능과 비주얼, 공간활용에 대해 소비자에게 명확하게 어필하는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아울러, 미닉스 브랜드 네임을 활용한 '미니라이프'라는 카피를 활용하여, 미니멀리즘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제품임을 간결하게 보여주도록 카피와 영상을 구성하였습니다. 이렇게 제작된 영상은 자사 홈페이지 및 각종 온오프라인 이벤트 및 박람회 등에 사용하여 다양한 루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콘텐츠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305231056270724941777.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