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동화자연마루 SNS 채널 운영 | |||||||||||
---|---|---|---|---|---|---|---|---|---|---|---|---|
Donghwa official channel operation | ||||||||||||
서브타이틀 | 동화자연마루 | |||||||||||
Donghwa | ||||||||||||
URL | http://blog.naver.com/dongwhagreen 사이트보기 | |||||||||||
소개 | 동화자연마루의 제품 USP와 브랜드 가치를 동시에 전달하는 SNS 콘텐츠 기획 제작 및 채널 운영 | |||||||||||
키워드 | 인테리어,공간,인스타그램,블로그,USP, | |||||||||||
제작년월 | 2022.4 | |||||||||||
등록구분 | 블로그 | |||||||||||
후보등록분야 | 블로그 > 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동화기업㈜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위더스애드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자칫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인테리어 제품인 '마루'에 대한 정보를 통합된 브랜드 메시지를 통해 알기 쉽고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채널 운영을 기획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마루 위의 행복한 인테리어를 전달'하는 동화자연마루의 브랜드 메시지를 활용, '마루만 바꿔도 달라지는 공간'이라는 채널 운영 컨셉을 수립하였습니다. 이 컨셉을 바탕으로 공간의 인테리어를 보여줄 수 있는 실제 시공 현정의 이미지를 활용한 콘텐츠와, 동화자연마루에서 취급하는 마루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정보를 전달하는 정보성 콘텐츠를 중심으로 콘텐츠를 제작하여 운영하였습니다. 또한, 운영하는 SNS 채널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더불어 이를 활용한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의 메타 광고를 기획, 집행하여 채널로의 유입을 증가시키며 고객 인터렉션을 향상시키는 것에 주력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연간 인스타그램 인터렉션은 약 45만회, 블로그 방문자는 약 17만회 이상을 기록하며 신규 팔로워 및 블로그 이웃을 확보하는 등 활발한 콘텐츠 확장을 기록하였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