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낫씨백 공식 인스타그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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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seeback official channel operation | ||||||||||
서브타이틀 | 낫씨백 | |||||||||
Notseeback | ||||||||||
URL | http://www.instagram.com/notseeback.official/ 사이트보기 | |||||||||
소개 | 제품의 원료와 효능을 집중적으로 부각하는 소셜미디어 콘텐츠의 기획과 제작, 맨션을 중심으로 하는 채널 운영 | |||||||||
키워드 | 키워드,찐노랑,팻네임,원료,, | |||||||||
제작년월 | 2022.4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인스타그램 > 화장품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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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코씨드바이오팜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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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
위더스애드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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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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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 제품의 디자인이나 셀럽 모델 활용 등 외적인 부분보다 제품의 본질인 원료와 효능에 집중한 낫씨백 제품의 소셜 채널 운영을 위한 전략을 구상하였습니다.
제품의 최대 특장점이자, 국내에서 유일하게 낫씨백 브랜드에서만 사용하고 있는 원물인 '케이프알로에'에 대한 차별점을 소비자에게 각인시키며, 제품의 주요 효능과 특징을 묶어내기 위한 하나의 키워드를 개발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이에, 제품의 제형적인 최대 특장인 컬러에 주목하여 '#찐노랑토너'를 메인 키워드로 추출, 이를 활용한 콘텐츠 개발을 진행하였습니다. 아울러, '#찐노랑토너' 키워드가 부각될 수 있도록 제품컷을 중심으로 하는 이미지 콘텐츠와, 국내에는 다소 생소할 수 있는 '케이프알로에'에 대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는 디자인 콘텐츠를 제작하여 이를 중심으로 인스타그램 채널을 운영하였습니다. 팔로워 제품들인 '투샷오미자토너' '트롭인살몬글리칸' '넘버세븐클렌징웨이브밤' 또한 함께 SNS 내 소구하며 브랜드 제품의 다양화를 보여주었습니다. 추가적으로, 인스타그램 채널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더불어, 관심 고객의 유입을 유도할 수 있는 페이스북 게시물 광고를 집행하여 이를 통한 채널 유입 및 인터렉션을 극대화하는 등 소비자의 구매여정을 고려한 IMC 홍보 전략을 수립, 집행하였습니다. 이러한 채널운영과 적극적인 광고 집행을 통해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기존 대비 4배 가량 증가하였으며, 브랜드 쿼리는 기존 대비 3배 이상 증가하는 효과를 기록하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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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305231126388496589188.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