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CJ고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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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Gourmet | ||||||||
서브타이틀 | 고메 | |||||||
GOURMET | ||||||||
URL | https://www.instagram.com/cj.gourmet 사이트보기 | |||||||
소개 |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바탕으로 미식 취향을 공유하는 CJ고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 |||||||
키워드 | 식품,미식,쇼핑,생활,음식,요리 | |||||||
제작년월 | 2021.1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인스타그램 > 식품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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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CJ제일제당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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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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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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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 [목표]
미식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는 공간 [기획 방향] 구매 유도향 콘텐츠 강화 및 인스타그램 내 Shop 기능 활성화 하여 공감&소통 채널에서 세일즈 연계 채널로의 확장 도모 : - 오감만족 제품 시즐 극대화 이미지, 영상 소구 -멘션 내 제품 태그 및 클릭 유도 문구 활성화하여 자사몰(CJ더마켓) 유입 강화 -자사몰 기획전 연계 및 구매 혜택 제공 이벤트 콘텐츠 상시 운영 -콜라보 제품, 행사 등 브랜드 이슈 전달 및 참여 유도 [콘텐츠] 고메 레시피: 고메 제품을 더 맛있게 즐기는 간단한 레시피 소개 콘텐츠 줌 인 고메: 고메 제품의 시즐 이미지&사운드를 극대화한 콘텐츠 신제품 언박싱: 신제품 또는 주력 제품을 언박싱하며, 주요 USP를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콘텐츠 고메테이블: 퀴진별 시너지가 날 수 있는 고메 퀴진 모음컷 콘텐츠 이벤트: CJ더마켓을 통한 구매행동 강화를 위한 기획전 연계 콘텐츠 [2022년 성과 리뷰] - 팔로워 수 약 3,784명 증가 - 월평균 인게이지먼트 6,993건 - CTA 링크 클릭 수 누적 8,907건 [2023년 1~4월 성과 리뷰] - 팔로워 수 약 748명 증가 - 월평균 1,367건의 CTA 링크 클릭 수 확보, 누적 5,466건 기록 중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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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305300530271805793573.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