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CJ고메
CJ Gourmet
서브타이틀 고메
GOURMET
URL https://www.instagram.com/cj.gourmet 사이트보기
소개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바탕으로 미식 취향을 공유하는 CJ고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키워드 식품,미식,쇼핑,생활,음식,요리
제작년월 2021.1
등록구분 인스타그램
후보등록분야 인스타그램 > 식품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CJ제일제당
소속사 제작진
대행사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대행사 제작진
PM김민정
기획장하영,박정혜,황예빈
디자인최아름,손혜원,안지현
서비스 설명 [목표]
미식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는 공간

[기획 방향]
구매 유도향 콘텐츠 강화 및 인스타그램 내 Shop 기능 활성화 하여 공감&소통 채널에서 세일즈 연계 채널로의 확장 도모 :
- 오감만족 제품 시즐 극대화 이미지, 영상 소구
-멘션 내 제품 태그 및 클릭 유도 문구 활성화하여 자사몰(CJ더마켓) 유입 강화
-자사몰 기획전 연계 및 구매 혜택 제공 이벤트 콘텐츠 상시 운영
-콜라보 제품, 행사 등 브랜드 이슈 전달 및 참여 유도

[콘텐츠]
고메 레시피: 고메 제품을 더 맛있게 즐기는 간단한 레시피 소개 콘텐츠
줌 인 고메: 고메 제품의 시즐 이미지&사운드를 극대화한 콘텐츠
신제품 언박싱: 신제품 또는 주력 제품을 언박싱하며, 주요 USP를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콘텐츠
고메테이블: 퀴진별 시너지가 날 수 있는 고메 퀴진 모음컷 콘텐츠
이벤트: CJ더마켓을 통한 구매행동 강화를 위한 기획전 연계 콘텐츠

[2022년 성과 리뷰]
- 팔로워 수 약 3,784명 증가
- 월평균 인게이지먼트 6,993건
- CTA 링크 클릭 수 누적 8,907건

[2023년 1~4월 성과 리뷰]
- 팔로워 수 약 748명 증가
- 월평균 1,367건의 CTA 링크 클릭 수 확보, 누적 5,466건 기록 중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305300530271805793573.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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