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CJ제일제당 | |||||||||
---|---|---|---|---|---|---|---|---|---|---|
CJ Cheiljedang | ||||||||||
서브타이틀 | 제1의맛 | |||||||||
No. 1 Taste | ||||||||||
URL | http://www.youtube.com/channel/UCDryA2PIGnbs9NYn_63rISw 사이트보기 | |||||||||
소개 | 혼돈에 빠진 맛의 세계를 구하기 위해 모두가 인정하는 제1의맛을 찾아 떠나는 유튜브 채널 | |||||||||
키워드 | 식품,미식,쇼핑,생활,음식,요리 | |||||||||
제작년월 | 2021.1 | |||||||||
등록구분 | 유튜브채널 | |||||||||
후보등록분야 | 유튜브채널 > 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CJ제일제당 | |||||||||
소속사 제작진 |
|
|||||||||
대행사 |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
|||||||||
대행사 제작진 |
|
|||||||||
서비스 설명 | [목표]
MZ가 가장 좋아하는 푸드 엔터테인먼트 채널 [기획 방향] 제1의맛은 '모두가 인정하는 제1의맛을 찾아 떠나는 CJ제일제당의 여정'이라는 컨셉 하에 MZ 소비자의 다양한 관심사를 반영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전년도에는 채널 세계관과 연계한 '제1의맛집: 우주 도넛' 팝업스토어를 오픈하여 온.오프라인을 확장한 경험을 최초로 시도하였고, 올해에는 더 진화된 경험을 전달하고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자 합니다. [프로그램] 1. 제1의맛을 찾아서 제1의맛 대표 캐릭터 '우주(Would you...?)'가 제1의맛을 찾아 탐험을 펼치는 스토리를 Non-Verbal로 보여주는 3D 애니메이션 프로그램 2. 구해줘집밥 시즌2 집밥 차려먹기가 어렵고 배달 음식이 부담스러운 자취러를 위해 대표 MZ 자취러 조나단이 직접 찾아가 집밥 레시피와 자취 꿀팁을 알려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3. 역조공키친+ 최애 셀럽이 팬들을 초대해 CJ제일제당 제품으로 직접 만든 식사를 대접하고 라이브 공연을 선물하는 성덕을 위한 역조공 프로그램 4. 맛쫌봐라 : 전설의 방판왕 CJ제일제당의 신제품 초기 Boom-up 및 Trial 극대화를 위해 방판왕 이수지가 오피스 어택으로 신제품을 사전 판매하는 콘텐츠 커머스 프로그램 5. 식도출근 브이로그 CJ제일제당의 제품을 의인화 된 귀여운 캐릭터와 노래로 스토리텔링하여 친근하고 위트 있게 제품 USP를 보여주는 애니메이션 MV 6. 제1의고수 숨겨진 먹방&쿡방 고수들이 CJ제일제당의 신제품을 제일 먼저 먹어보고 리뷰 후기를 전하는 숏포머블 프로그램 [2022년 성과] - 누적 구독자 : 168,022명 - 구독자 : 58,046명 증가 / 조회수 :44,599,547건 / 시청 시간 : 737,532시간 [2023년 1~5월 성과] - 누적 구독자 : 213,046명 - 구독자 : 45,024명 증가 / 조회수 : 16,046,166건 / 시청 시간 : 267,889시간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30612072126273116164.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