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CJ제일제당
CJ Cheiljedang
서브타이틀 제1의맛 탐사일지
No.1 Taste
URL http://www.instagram.com/cjcheiljedang/ 사이트보기
소개 우주 제1의맛을 발견, 탐험, 연구한 탐사일지를 소비자들에게 공유하는 공간
키워드 식품,쇼핑,음식,음료,생활,요리
제작년월 2021.1
등록구분 인스타그램
후보등록분야 인스타그램 > 생활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CJ제일제당
소속사 제작진
대행사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대행사 제작진
PM김민정
기획정기섭,강민지,김로아
디자인최아름,손혜원,안지현
3D정천덕,김혜수,김인혜,문혜린
서비스 설명 [목표]
CJ제일제당의 다양한 맛과 제품 소식을 신선한 방식으로 전달하여
식품 카테고리 No.1 브랜드 팬덤 채널 구축

[기획 방향]
모두가 인정하는 제1의맛을 찾아 떠나는 CJ제일제당 유튜브 채널의 세계관을 연계해
'제1의맛'을 발견하고, 탐험하고, 연구하고, 미션을 완수한 내용들을 생생하게 담아논 탐사일지 컨셉으로 운영

[콘텐츠 카테고리]
- 발견(Discover)
: 제품을 발견한 순간을 컨셉츄얼한 비주얼로,
각 패키지 디자인을 활용하여 제품 RTB를 강조한 카테고리

- 탐험(Explore)
: 월별 제품을 들여다보고 관찰하는 모습을 클로즈업 된 생동감 있는 씨즐 형태
& 우주 무드의 플레이팅으로 표현한 카테고리

- 연구(Study)
: 제품을 활용하여 완성된 메뉴/레시피 컷을
무중력 상태의 On-the-table 무드로 컬러감 있게 표현한 카테고리

- 미션 완수(Complete)
: 우주 탐사를 마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컨셉으로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이벤트 카테고리

[2022년도 기간 및 성과]
2022.01.01 ~ 2022.12.31
팔로워 증가 : 3,293명
누적 인게이지먼트 : 546,097건
누적 링크 클릭 수 : 17,631건

[2023년도 기간 및 성과]
2023.01.01 ~ 2023.05.19
팔로워 증가 : 13,677명
누적 인게이지먼트 : 126,876건
누적 링크 클릭 수 : 44,307건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305300555548374239957.pdf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