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CJ제일제당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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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Cheiljedang | ||||||||||
서브타이틀 | 제1의맛 탐사일지 | |||||||||
No.1 Taste | ||||||||||
URL | http://www.instagram.com/cjcheiljedang/ 사이트보기 | |||||||||
소개 | 우주 제1의맛을 발견, 탐험, 연구한 탐사일지를 소비자들에게 공유하는 공간 | |||||||||
키워드 | 식품,쇼핑,음식,음료,생활,요리 | |||||||||
제작년월 | 2021.1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인스타그램 > 생활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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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CJ제일제당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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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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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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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 [목표]
CJ제일제당의 다양한 맛과 제품 소식을 신선한 방식으로 전달하여 식품 카테고리 No.1 브랜드 팬덤 채널 구축 [기획 방향] 모두가 인정하는 제1의맛을 찾아 떠나는 CJ제일제당 유튜브 채널의 세계관을 연계해 '제1의맛'을 발견하고, 탐험하고, 연구하고, 미션을 완수한 내용들을 생생하게 담아논 탐사일지 컨셉으로 운영 [콘텐츠 카테고리] - 발견(Discover) : 제품을 발견한 순간을 컨셉츄얼한 비주얼로, 각 패키지 디자인을 활용하여 제품 RTB를 강조한 카테고리 - 탐험(Explore) : 월별 제품을 들여다보고 관찰하는 모습을 클로즈업 된 생동감 있는 씨즐 형태 & 우주 무드의 플레이팅으로 표현한 카테고리 - 연구(Study) : 제품을 활용하여 완성된 메뉴/레시피 컷을 무중력 상태의 On-the-table 무드로 컬러감 있게 표현한 카테고리 - 미션 완수(Complete) : 우주 탐사를 마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컨셉으로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이벤트 카테고리 [2022년도 기간 및 성과] 2022.01.01 ~ 2022.12.31 팔로워 증가 : 3,293명 누적 인게이지먼트 : 546,097건 누적 링크 클릭 수 : 17,631건 [2023년도 기간 및 성과] 2023.01.01 ~ 2023.05.19 팔로워 증가 : 13,677명 누적 인게이지먼트 : 126,876건 누적 링크 클릭 수 : 44,307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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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305300555548374239957.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