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CJ햇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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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Hetbahn | ||||||||
서브타이틀 | 햇반 | |||||||
HETBAHN | ||||||||
URL | http://www.instagram.com/cjhetbahn/?hl=ko 사이트보기 | |||||||
소개 | '햇반과 함께하는 에너지 넘치고, 건강한 즐거움을 보여주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 |||||||
키워드 | 식품,미식,쇼핑,생활,음식,요리 | |||||||
제작년월 | 2023.1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인스타그램 > 제품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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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CJ제일제당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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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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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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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 [목표]
1) 22년에는 인스타그램 중심, MZ팬덤 형성의 주요 플랫폼으로의 역할이었다면 23년에는 E Heavy User 라이프 스타일 중심, 브랜드 로열티 강화를 위한 참여형 플랫폼으로 운영하여 MZ 인게이지먼트 확대 2)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있는', '나에게 어울리는' 이미지 강화 커뮤니케이션 : 햇반, 컵반, 솥반, 쿡반, 소프트밀, 플랜테이블 카테고리 신제품 노출 강화 : Extreme Heavy User의 라이프 스타일을 공감 및 선망할 수 있는 방향으로 비주얼화 [기획 방향] 햇반과 함께하는 에너지 넘치고, 건강한 즐거움을 보여주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운영은 지속하되, 22년도의 다소 정적이고 작위적인 무드에서 나아가 23년에는 Extreme Heavy User가 선호하는 역동적이고 자연스러운 라이프 스타일 톤앤무드로 운영 [콘텐츠] 라이프 스타일: 일상 속 햇반을 즐기는 Extreme Heany User의 공감 및 선망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 신제품&캠페인: 레드 컬러플레이로 신제품, 캠페인 관련 직관적으로 정보성을 제공하는 콘텐츠 이벤트: 쉬운 참여형 이벤트를 통한 제품 Trial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 콘텐츠 안전성: 쌀과 물을 활용한 상징적 비주얼 이미지로 햇반의 안전성 메시지를 감각적으로 소구하는 콘텐츠 22년도 콘텐츠 효율에 따른 카테고리 개편을 통해 MZ관심사 소재 및 참여형 콘텐츠를 활용한 MZ 인게이지먼트를 강화하고 더불어, CTA 기능을 적극 사용하여 CJ더마켓 등 소비자 랜딩을 유도함으로써 직접적인 구매 연계 강화 23년도 변화된 톤앤무드의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통해 평균 '총 고객참여' 9,692건으로 전년 동일 카테고리 콘텐츠 대비 41% 높은 소비자 반응 기록 [2023년 1~4월 성과 리뷰] 팔로워 수 약 1,170명 증가하며 누적 팔로워 수 51,387명 기록(KPI 101% 초과 달성 중) 월평균 CTA 링크 클릭 수 1,749건 기록하며 누적 6,994건 기록(KPI 105% 초과 달성 중) (*23년 주요 KPI 지표 : 팔로워, CTA링크 클릭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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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30530060137607139884.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