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SSG.COM 그로서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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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COM GROCERY | ||||||||
서브타이틀 | 쓱닷컴 | |||||||
SSG.COM | ||||||||
URL | http://www.instagram.com/ssg.com_grocery/ 사이트보기 | |||||||
소개 | ''믿고 사는 즐거움'이 가득한 삼시 세 끼를 플레이트리스트를 소개하는 SSG.COM 그로서리 인스타그램 | |||||||
키워드 | 그로서리,식품,쇼핑,레시피,음식,요리 | |||||||
제작년월 | 2023.3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인스타그램 > 브랜드쇼핑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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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SSG.COM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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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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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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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 [운영 목표]
상품, 서비스에 대한 경험 제공하며 신뢰도 높은 프리미엄 플랫폼 이미지를 구축하고 SSG.COM 그로서리(장보기)의 '믿고 사는 즐거움' 키메세지 인지 목표 [기획 방향] 취향 맞는 지인과 플레이리스트 공유하는 트렌드에서 착안해 '플레이리스트'와 그로서리 콘텐츠 아웃풋 요소인 '플레이트' 합쳐 '플레이트리스트'라는 컨셉으로 다양한 페르소나와 인플루언서 추천 레시피를 SSG.COM 그로서리 상품으로 구성한 큐레이팅 [콘텐츠 구성] 컨셉 - 플레이트리스트(플레이트'Plate'+플레이리스트'Play-list') : 플레이리스트를 연상할 수 있도록 앨범 자켓 디자인을 차용, 음식/레시피 이미지를 강조하고 메뉴명은 제목, 식사 시간대는 재생바로 표현해 위트 있게 컨셉 시각화 및 콘텐츠 호기심 유발 : 페르소나 별 피드 가로행 배치 및 아침/점심/저녁 세로열 통일하여 3:3 피드 통일성 부여 1. 페르소나 기획 콘텐츠 : 다양한 페르소나 컨셉에 따라 시즈널을 반영한 아침, 점심, 저녁 메뉴를 추천하는 콘텐츠 2. 인플루언서 콜랍스(공동게시) 콘텐츠 : 푸드, 레시피, 일상 등 여러 분야의 인플루언서가 추천하는 아침, 점심, 저녁으로 구성된 세 끼와 각 메뉴의 레시피를 소개하는 콘텐츠 : 콜랍스(공동게시) 기능으로 SSG.COM 그로서리, 협업한 인플루언서 양쪽 피드에 게시물 게재해 브랜드 콘텐츠 노출 범위 확대하고 브랜드 무드 반영한 콘텐츠 제작으로 유저에게 '플레이트리스트' 컨셉 적극적으로 전달하는 긍정적인 효과 획득 : QnA 형태의 디스크립션으로 인플루언서의 인터뷰 구성으로 관심 유도 : 오가닉 인게이지먼트 확보 및 SSG.COM 그로서리 상품 간접 노출 3. SSG.COM 프로모션 및 바이어 추천 콘텐츠 : SSG.COM 월별 그로서리 프로모션 힙스토랑으로 이슈화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소개하고, 해당 제품으로 구성된 아침, 점심, 저녁 세 끼를 추천하는 콘텐츠 [성과] -23년 2~5월 누적 도달 150,363건, 노출 229,684건 발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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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305311057103373609273.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