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SSG.COM 라이프스타일
SSG.COM LIFESTYLE
서브타이틀 쓱닷컴 라이프스타일
SSG.COM Lifestyle
URL http://www.instagram.com/ssg.com_official/ 사이트보기
소개 ''믿고 사는 즐거움'을 일상 속 믿는 구석으로 소개하는  SSG.COM 라이프스타일 인스타그램
키워드 라이프스타일,쇼핑,패션,뷰티,생활,브랜드
제작년월 2023.3
등록구분 인스타그램
후보등록분야 인스타그램 > 종합쇼핑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
소속사 SSG.COM
소속사 제작진
대행사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대행사 제작진
PM강택수
기획김민주,최민정,유수민
디자인윤민혜,마혜민,구준모,권수빈
서비스 설명 [운영 목표]
SSG.COM 브랜드 슬로건 '믿고 사는 즐거움'을 유저에게 인지시키고자
신뢰할 수 있는 SSG.COM 상품과 서비스를 일상 속 다양한 '믿는 구석' 공간으로
표현해 직관적이고 감각적인 채널 이미지 구축

[기획 방향]
: 콜랍스(공동게시) 기능 활용한 콘텐츠 협업으로 다양한 분야의 셀럽에게 '믿는 구석' 이
되어주는 SSG.COM 이미지 형성해 신뢰할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인식 부여
: 구석 3면 구도와 함께 셀럽이 보유한 팬덤 활용, 외부 타겟 접점 및 스킨십 증대를 통한
SSG.COM 라이프스타일 채널로 유입 및 자발적인 콘텐츠 참여 유도

[콘텐츠 구성]
컨셉 - 믿는구석
: 일상 속 '믿는 구석'이 되어주는 SSG.COM 이라는 개념을 시각화해
라이프스타일 속 다양한 구석 3면 구도를 강조한 콘텐츠 기획

1. 일반 기획 콘텐츠
: 유저의 라이프 사이클을 반영한 시즌 이슈, 트렌드에 발 맞춰
SSG.COM이 큐레이션 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소개, 공감 유도하는 콘텐츠

2. 콜랍스(공동게시) 콘텐츠
: 콜랍스(공동게시) 기능으로 SSG.COM 라이프스타일, 협업한 셀럽 양쪽 계정에
게시물 게재해 효율적으로 노출 범위를 넓히고 브랜드 무드 반영한 콘텐츠 제작으로
유저에게 '믿는구석' 컨셉 인지 제고
: 패션, 뷰티, 리빙 등 여러 분야에서 인지도 보유한 셀럽이 선정한 제품 소재로
SSG.COM에서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메세지를 간접적으로
전달함으로써 SSG.COM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흥미 유도

3. SSG.COM 프로모션 및 바이어 추천 콘텐츠
: SSG.COM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 주력 브랜드, 바이어 제안 등을 반영해
3면 구도 강조되도록 구성한 '믿는구석' 공간에서 SSG개런티 등 SSG.COM의
프리미엄한 상품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유저 참여 유도하는 콘텐츠

[성과]
-23년 2~5월 누적 도달 5,220,993건 발생, 노출 21,078,556건 발생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305300639385544515001.pdf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