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SOCIAL I-AWARD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SSG.COM 라이프스타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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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COM LIFESTYLE | ||||||||
서브타이틀 | 쓱닷컴 라이프스타일 | |||||||
SSG.COM Lifestyle | ||||||||
URL | http://www.instagram.com/ssg.com_official/ 사이트보기 | |||||||
소개 | ''믿고 사는 즐거움'을 일상 속 믿는 구석으로 소개하는 SSG.COM 라이프스타일 인스타그램 | |||||||
키워드 | 라이프스타일,쇼핑,패션,뷰티,생활,브랜드 | |||||||
제작년월 | 2023.3 | |||||||
등록구분 | 인스타그램 | |||||||
후보등록분야 | 인스타그램 > 종합쇼핑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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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SSG.COM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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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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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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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설명 | [운영 목표]
SSG.COM 브랜드 슬로건 '믿고 사는 즐거움'을 유저에게 인지시키고자 신뢰할 수 있는 SSG.COM 상품과 서비스를 일상 속 다양한 '믿는 구석' 공간으로 표현해 직관적이고 감각적인 채널 이미지 구축 [기획 방향] : 콜랍스(공동게시) 기능 활용한 콘텐츠 협업으로 다양한 분야의 셀럽에게 '믿는 구석' 이 되어주는 SSG.COM 이미지 형성해 신뢰할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인식 부여 : 구석 3면 구도와 함께 셀럽이 보유한 팬덤 활용, 외부 타겟 접점 및 스킨십 증대를 통한 SSG.COM 라이프스타일 채널로 유입 및 자발적인 콘텐츠 참여 유도 [콘텐츠 구성] 컨셉 - 믿는구석 : 일상 속 '믿는 구석'이 되어주는 SSG.COM 이라는 개념을 시각화해 라이프스타일 속 다양한 구석 3면 구도를 강조한 콘텐츠 기획 1. 일반 기획 콘텐츠 : 유저의 라이프 사이클을 반영한 시즌 이슈, 트렌드에 발 맞춰 SSG.COM이 큐레이션 한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소개, 공감 유도하는 콘텐츠 2. 콜랍스(공동게시) 콘텐츠 : 콜랍스(공동게시) 기능으로 SSG.COM 라이프스타일, 협업한 셀럽 양쪽 계정에 게시물 게재해 효율적으로 노출 범위를 넓히고 브랜드 무드 반영한 콘텐츠 제작으로 유저에게 '믿는구석' 컨셉 인지 제고 : 패션, 뷰티, 리빙 등 여러 분야에서 인지도 보유한 셀럽이 선정한 제품 소재로 SSG.COM에서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메세지를 간접적으로 전달함으로써 SSG.COM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흥미 유도 3. SSG.COM 프로모션 및 바이어 추천 콘텐츠 : SSG.COM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 주력 브랜드, 바이어 제안 등을 반영해 3면 구도 강조되도록 구성한 '믿는구석' 공간에서 SSG개런티 등 SSG.COM의 프리미엄한 상품과 서비스를 소개하고 유저 참여 유도하는 콘텐츠 [성과] -23년 2~5월 누적 도달 5,220,993건 발생, 노출 21,078,556건 발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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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305300639385544515001.pdf |